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전지영 기자
  • 음악
  • 입력 2012.12.07 11:22

길미, 추운 겨울 달콤한 러브송 'My sweetie' 솔로앨범 음원 공개

▲ 사진제공=G.Y.M Entertainment
[스타데일리뉴스=전지영 기자] 여성 솔로가수 길미가 달콤한 겨울 시즌송 “My sweetie(마이 스위티)”를 들고 돌아왔다. 

은지원, 미스터 타이푼과 함께 힙합 혼성팀 '클로버'활동에 전념해 오다 올해 7월, 솔로 싱글앨범 “내가 먼저(Feat.은지원)”로 하반기 여성 솔로의 장을 열었던 길미가 새로운 디지털 싱글 “My Sweetie”로 다시 한번 가요계 문을 두드린다. 

또한 디지털앨범으로 발매되는 이번 앨범의 싱글컷된 “My Sweetie”라는 곡은 기존에 대중에게 보여줬던 길미의 슬프고 애절했던 보이스와 랩 스타일과는 다르게 아름답고 달콤한 가삿말로 연인들의 사랑을 속삭이듯 랩과 노래를 다른 스타일로 구사한 곡이다. 

이어 곡은 길미 솔로 앨범들을 계속 프로듀싱 해왔고 많은 히트곡을 써왔던 유명작곡가 김세진과 또 다시 손을잡았고, 가사는 버즈의 “겁쟁이” 거미의 “기억상실” 아이유의 “미아” 등의 노랫말로 많은 여성들의 감성을 울렸던 작사가 최갑원과 함께 본인의 앨범에 전곡들을 작사해오고 다른 가수들의 앨범에도 작사가로 이름을 올리고 있는 길미가 직접 참여해 수많은 곡들을 함께해 온 김세진 작곡가와 길미의 팀웍을 다시한번 과시했다. 

 
이에 길미는 “추운 겨울과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함께 제법 어울리는 겨울 시즌송으로 눈을 맞으며, 커피한잔 하며 부담없이 듣기에 좋은 달달한 곡으로 이번 겨울이 한층 더 따뜻해졌으면 한다.”며, 이번 앨범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한편 길미의 달콤한 겨울 시즌 러브송인 “My sweetie(마이 스위티)”는 오늘 정오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