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뷰티
  • 입력 2018.03.26 15:55

벤튼, 겟잇뷰티 뷰라벨 아이크림 순위 TOP5에 올라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변덕스러운 봄 날씨로 피부관리에도 빨간불이 켜졌다. 특히, 기온과 습도에 민감한 눈가는 요즘같이 오락가락하는 날씨에 주름과 각질이 생기기 가장 쉬운 부위다. 

이럴 때는 무엇보다 아이크림을 꼼꼼하게 발라주는 것이 중요한데, 최근 겟잇뷰티 ‘뷰라벨’ 코너에서 국내외 유명 아이크림을 비교해 순위를 선정한 내용이 방송됐다.

지난 3월 16일 방송된 겟잇뷰티 뷰라벨 아이크림 편에서는 고가의 유명 아이크림을 비롯한 100개의 제품이 치열한 순위다툼을 벌였다. 더욱 눈길을 끈 것은 치열한 경쟁을 뚫고 탑5 순위에 안착한 제품들이다. 특히, 아이크림 중에서도 28일간의 임상실험을 거쳐 제품력을 인정받은 제품들이 탑5 안에 이름을 올리며 소비자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1단계에서 뷰라벨 주제 선정 후, 2단계에서는 100개 검증 아이템을 선정한다. 3단계는 필터링 스텝으로 성분을 검증하며 4단계는 제품력 테스트가 진행된다. 5단계는 가성비 체크이며 최종 스텝에서 5개 제품이 진출한다.

뷰라벨 아이크림 편에서는 1단계 필터링인 뷰라벨 선정 ‘주의성분 거르기’ 과정과 엄격한 성분검사를 거친 결과, 100개의 제품 무려 78개의 제품이 탈락했다. 2단계 필터링은 28일간 실제 임상실험을 통한 과학적인 방법으로 주름개선도 테스트를 진행했으며, 5개의 제품만이 최종라운드에 진출했다.

뷰라벨 아이크림 편 방송 직후 가장 놀란 브랜드는 바로 ‘벤튼’이다. 뷰라벨의 깐깐한 검증을 거치며 당당히 탑5에 이름을 올렸다. 

벤튼 퍼먼테이션 아이크림은 천연효모의 일종인 갈락토미세스발효여과물과 비피타발효용해물로 피부에 탄력과 영양을 부여하고 식물성 오일과 주름개선 기능성을 더했다. 또한 눈가의 주름을 관리하며 손상되기 쉬운 연약한 피부를 보호한다. 아울러 눈가 주름 뿐만 아니라 팔자 주름, 목 주름 등 주름이 고민되는 부위에도 사용 가능하다.

벤튼 관계자는 “벤튼의 퍼먼테이션 아이크림이 TOP5에 선정되면서 믿을 수 있는 성분과 제품력은 물론 합리적인 가격과 용량으로 한번 더 인정 받았다”며 “방송 이후에 소식을 전해 들어 전 직원이 많이 기뻐했고, 이번 일을 계기로 앞으로도 더욱 더 믿을 수 있는 성분과 제품으로 최선의 노력을 하겠다”고 밝혔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