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공연
  • 입력 2012.11.27 09:55

K-루키즈 2012 파이널 콘서트 개최, Fun하고 Hot한 밴드 공연

▲ 사진제공=한국콘텐츠진흥원
[스타데일리뉴스=박미혜 기자] K-루키즈 2012 파이널 콘서트’가 12월 1일 합정역 인터파크 아트홀에서 열린다.

이번 콘서트는 신인 뮤지션 육성지원 프로젝트를 통해 선발된 ‘K-루키즈’의 기량을 확인할 수 있는 마지막 무대로, 루키들 중 올 한 해를 뜨겁게 달군 최고의 팀을 선발하는 연말 결선 공연이다. 

파이널 콘서트는 K-루키즈 여섯팀이 총출동하는 무대로, 각 팀들이 무대에 오를 때마다 그들의 지난 행적이 담긴 영상이 소개될 예정이며, 신규 앨범에 속한 따끈따끈한 노래들을 라이브로 만날 수 있다.

또한 공연에 앞서 K-루키즈들의 2012년 신규앨범 타이틀곡 뮤직비디오가 처음으로 공개된다.스페셜 게스트로 10cm, 피아, 로맨틱펀치, 가을방학, 윤하, 이한철 등 쟁쟁한 실력파 가수들이 함께해 선후배가 음악으로 하나되는 화려한 축제의 장이 될 것이다. 

‘K-루키즈’는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신인 뮤지션 육성 지원 프로젝트로, 국내 음악 시장의 창작 저변을 확대하고 세계 시장에 경쟁력 있는 뮤지션을 발굴하기 위해 (사)한국음악레이블산업협회와 함께 지난 6월 공개오디션을 거쳐 총 6팀을 선발하고 창작인프라 및 홍보 활동을 지원해왔다. 

한편 콘서트 무대에 오르는 2012년 K-루키즈는 망각화, 머쉬룸즈, 솔솔부는 봄바람, 스몰오, 전기뱀장어, 홀로그램필름 여섯팀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