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8.03.20 17:13

대구영어회화 EPS어학원, 3월 신학기 개강 및 이벤트 진행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어학성적과 라이센스는 필수가 되어가고 있는 시대에서 많은 직장인들과 학생들이 영어공부에 열중을 하고 있다.

이에 발맞춰 대구 중구 동성로 EPS어학원은 다양한 강좌를 개설하고, 라이센스 대비를 진행하고 있다. 또, 3월 개강을 맞아 개강 할인 이벤트를 통해 수강료 할인 및 교재 지원을 하고 있다고 20일 밝혔다. 

EPS어학원은 초·중급, 중·고급 두 반으로 나눠 토익 수업을 진행 중에 있기 때문에, 토익을 첫 시작하는 학생과 과거 토익 시험을 쳐 본 경험이 있는 학생들이 각각 자신의 수준에 맞는 반을 골라서 수강할 수 있다. 또 수강생들의 토익 고득점을 돕기 위해 직접 제작한 정답NOTE를 제공하며, 토익 실전문제 대비반을 진행 중에 있다.

토플과 아이엘츠는 한국인이 흔히 접하는 어학시험 유형과 차이가 크다. 이는 말하기, 쓰기 영역이 더해지기 때문인데, 이러한 수험생들의 부담을 덜기 위해 EPS어학원은 개강이벤트 기간 동안 등록하는 수강생에게 전폭적인 지원을 하고 있다고 밝혔다. 평일 원어민 회화 수업 무료 지원, 주말 원어민 첨삭을 통해 학생들의 말하기, 쓰기 실력과 더불어 듣기 실력을 신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오픽은 '절대보장반' 수업이 개설되어 있는데, 학생들은 '절대보장반' 수업에 등록하면, 1개월 수업 과정 내에 IH등급이 나오지 않을 경우 1개월 추가 수강기간을 지원받게 된다. 캐나다 거주 이력이 있는 강사가 진행한다.

평일 오전 6시 40분부터 오후 10시까지 진행하는 영어회화수업은 한국인 강사들과 원어민 강사들이 진행하며 왕기초반, 회화, 원어민 회화반까지 수준별로 다양하게 나눠져 있어서 학생들이 본인의 수준에 맞춰 수업을 들을 수 있다. 또, 다양한 반과 수업시간으로 나눠져 있어, 학생들의 수업시간이 자유롭게 변동 가능하며, 소수정원제로 운영되고 있다.

대구영어학원 EPS어학원은 사전 상담예약제로 운영되고 있다. 전화번호 및 상담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인터넷에 기재된 전화번호를 통해 가능하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