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8.03.15 08:29

수학인강 세븐에듀, 3월 신학기 열공지원 ‘미션 달성 이벤트’ 진행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수학교육 전문기업 세븐에듀에서 학생들의 신학기 열공을 응원하기 위해 ‘신학기 미션 달성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무료회원과 유료회원 모두 참여 가능한 이벤트로, 새 학년 새 학기 새로운 환경에 적응하기 바쁜 학생들의 공부의욕을 높이겠다는 취지로 기획됐다.

첫 번째 출석체크 이벤트는 3월 30일까지 매일 출석체크 버튼을 클릭하여 차길영 강사의 스탬프를 획득한 후, 최종 획득 스탬프 수에 따라 가나 초콜릿, 바나나맛 우유, 페레로 로쉐, 베스킨라빈스 싱글콘, 던킨도너츠 먼치킨, CU 모바일 상품권 등의 다양한 간식을 선물 받는다. 또한 추가로 10명을 추첨하여 문화상품권까지 받을 수 있는 보너스 혜택도 제공된다. 출석체크는 신학기 미션 달성 이벤트 페이지에서 가능하며, ‘마이페이지>학습플래너>출첵이벤트’ 페이지에서도 출석체크가 가능하다.

▲ 세븐에듀 출첵 이벤트 포스터 (세븐에듀 제공)

두 번째 수강후기 이벤트는 세븐에듀 국어, 영어, 수학 강의를 수강한 뒤 수강후기를 작성한 학생 전원에게 바나나 우유를 제공하는 이벤트이다. 유료회원은 수강 중인 강좌에 대한 수강후기를 작성하면 참여가 가능하며, 무료회원인 경우에도 고1·고2·고3 학력평가 무료 해설강의 및 중간고사 대비법 등 각종 무료강좌 수강 후 후기를 작성하면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수강후기 이벤트 참여자 중 BEST 수강후기로 선정된 총 8명의 학생에게는 도미노 피자, 베스킨라빈스 등 추가 간식 선물이 제공된다.

또한 친구에게 카카오톡, SNS에 이벤트 URL을 공유해 공유 받은 친구가 회원가입 추천ID에 자신의 ID를 입력하면 추가 선물의 당첨 확률도 올라간다.

수학인강 스타강사 세븐에듀 차길영 강사는 “신학기는 낮선 환경과 좋아진 날씨 때문에 공부에 집중하기 쉽지 않아 학생들이 매일 꾸준히 공부할 수 있도록 ‘신학기 미션 달성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많은 학생들이 출석체크 이벤트를 잘 활용하여 간식 기프티콘과 성적향상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길 바란다”고 추천했다.

한편 세븐에듀 신규 가입자에게는 ‘3월 학력평가 해설강의’, ‘2018서울대 합격생들의 공부비법 영상’ 및 ‘수능·모의고사 해설강의’와 수포자에게 추천하는 ‘수학 공부법’ 등의 무료 강좌를 제공한다. 세븐에듀 신학기 미션 달성 이벤트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