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8.03.02 09:49

파낙스코리아, 파낙스에너지겔 2종 신제품 출시 주목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한방 바이오 전문 제조 회사 ㈜파낙스코리아는 파낙스에너지겔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파낙스에너지겔은 당분과 에너지를 보충하고 손상된 근육회복 및 피로회복에 도움을 주는 당류 가공식품으로, 운동이나 레저활동 전후에 섭취하면 효과가 있으며 특히 미니 파우치로 제조하여 야외 활동 시 휴대가 간편하고 손에 묻히지 않고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다.

㈜파낙스코리아는 파낙스에너지겔 바나나 맛, 카카오 맛 신제품 2종을 출시하고 온라인∙오프라인 판매를 시작했다. 각종 필수 아미노산과 비타민, 미네랄믹스, 옥타코사놀이 함유되어 스포츠, 레저 활동 시 필요한 탄수화물을 보충하고, 비타민과 전해질을 충전할 수 있다. 또한 인삼 열매 농축액(홍삼에 비해 사포닌 15배 함유)과 닥나무 농축액(타박상 완화 효과)도 함유하고 있다. 

해외 테니스 경기 중 브레이크 타임에 선수들이 스테미너 향상을 위해 바나나를 먹는 점에 착안하여 상품화한 제품인 에너지겔은 최근 테니스, 마라톤, 축구, 배드민턴, 사이클 동호회 회원 등 운동을 즐기는 사람들이 애용하고 있다고 밝혔다. 

파낙스코리아 관계자는 “㈜파낙스코리아는 맛의 다양화와 함께 다이어트 운동가들을 위한 저칼로리 에너지겔, 학생을 위한 에너지겔 등 지속적으로 제품을 확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1999년에 창업한 ㈜파낙스코리아는 건강기능식품, 홍삼∙인삼 음료 및 음료베이스 제품을 생산 및 판매하는 한방 바이오 전문 제조 회사이다. 특히 음료베이스 브랜드 제품 개발, 한방소재를 포함한 원료의 다양한 생리적 효능 연구, 한방바이오 분야 특화된 연구인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연구&개발에 지속적으로 투자하여 차별화된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지난 2016년에는 고려대학교와 심혈관 기능개선국가과제에 공동으로 선정되어 심혈관 기능개선 제품에 관한 연구에 매진하고 있으며 2015년에는 연세대학교와의 국가과제, 한양대학교와의 국가과제에 선정되어 미래 먹거리 제품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