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8.02.28 16:26

강북청솔학원 재수종합반 편입생 추가 모집 진행… 3월 5일 개강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강북재수학원 강북청솔학원이 재수종합반 편입생을 추가 모집을 한다고 28일 밝혔다. 

오는 3월 5일에 개강하는 과정에 해당하는 것으로, 본 과정은 정원이 충원됐으나 대입 추가합격 등의 사유로 결원이 발생해 결원 인원만큼 정규반 편입을 진행하는 것이다. 현재 서울대 11명, 의대∙치대∙한의대 11명, 연고대 23명과 경찰대, 사관학교, 교대 14명이 합격했다.   

강북청솔학원은 강북 노원 성북 구리 의정부 지역까지 폭넓게 수강생을 유치하고 있다. 강북메가스터디, 강남하이퍼학원본원 등의 경력 강사진과 전문 입시전략실, 학생지도팀, 수험생 영양맞춤 급식실 등 전문 재수종합학원의 면모를 다지고 있다.

본 학원은 최근 전면 리모델링을 마쳐 ‘자기주도학습관’을 신설했다. 이는 수험생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공부에만 집중할 수 있는 공간으로, 학원 측은 수험생들이 자기주도학습관을 활용해 자기분석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다.

‘청솔라이브러리’도 신설해 수험생들의 무거운 책가방 문제도 해결할 예정이다. 강의가 진행될수록 교재와 짐이 늘어 피곤하다는 수험생들의 의견을 적극 수용한 결과다. 수험생들은 청솔라이브러리에서 교재를 자유롭게 보관, 열람할 수 있다.

이외에도 강북청솔학원은 이투스 온라인 강의 무료 수강, 1:1 선생님 질문응답, 스카이 선배 멘토링 등의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이투스교육평가연구소 진학정보실장인 박종수 실장을 강북청솔학원 전략실장으로 배치해 수시전형과 정시전형을 강사출신인 전략실담임들과 함께 그물망 입시 진학 컨설팅도 진행중이다.

‘자신 있게 청솔학원’ 재수정규반(3월 5일 개강) 수강을 희망하는 수험생이나 학부모는 노원 강북청솔학원 측으로 문의하면 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