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음악
  • 입력 2012.11.16 10:18

E2RE(이투알이)-이선균, 뮤비 촬영 현장 다정한 인증샷 공개

▲ 사진제공= CS 해피 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박미혜 기자] 신예 4인조 걸그룹 E2RE(이투알이)의 희정과 배우 이선균, 오연서가 함께 찍은 다정한 사진이 공개되어 눈길을 끈다. 

E2RE(이투알이)의 소속사인 CS 해피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5일 공식 트위터(https://twitter.com/cshappyent)에 “'깊은밤 슬픈노래' M/V 촬영 비하인드 컷 공개! 뮤직비디오 주인공이신 배우 이선균님, 오연서님과 함께^^”, “'깊은밤 슬픈노래' M/V 촬영 비하인드 컷 두번째! 촬영 마지막날 배우 이선균님과 다정하게~”라는 글과 함께 E2RE(이투알이) 멤버 희정과 배우 이선균, 오연서가 ‘깊은밤 슬픈노래’ 뮤직비디오 촬영 당시 찍었던 사진을 2장 게재했다. 

또한 ‘깊은밤 슬픈노래’ 뮤직비디오에서 킬러로 열연을 펼친 희정과 숨가쁜 추격적을 벌였던 이선균은 올 블랙으로 의상을 맞춰 입고 다정하게 어깨 동무를 한 채 브이자를 그리는 등 장난스런 모습을 선보였으며, 또 다른 사진에서는 대기실로 보이는 공간에서 세 사람이 나란히 앉아 환한 웃음을 짓고 있어 훈훈했던 현장 분위기를 짐작케 했다. 

 
E2RE(이투알이) 희정과 이선균, 오연서의 다정한 인증샷을 접한 네티즌들은 “사진만 봐도 뮤비 촬영 현장 분위기가 느껴지는 것 같다”, “오연서하고 희정하고 닮아 보임”, “역시 로맨틱 가이 이선균! 사진만으로도 훈훈!”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E2RE(이투알이)는 16일(오늘) KBS 2TV ‘뮤직뱅크’에 출연해 ‘깊은밤 슬픈노래’로 감성적인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