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12.11.16 09:49

원조 베이글녀 한지우, 흰 와이셔츠-긴 생머리-하얀 피부로 ‘남자의 로망’ 룩 완성

▲ 사진제공=티캐스트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원조 베이글녀 한지우가 긴 생머리에 흰 와이셔츠만 입은 ‘남자의 로망’ 룩으로 청순, 섹시미를 선보인다. 

한지우는 티캐스트계열의 엔터테인먼트채널 E채널에서 매주 토요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단단(短短)한 가족’에서 광록-완선 부부의 큰 딸로, 4차원 성격의 백치미를 더한 여대생 역할을 맡았다. 

또한 한지우는 17일(토) 밤 11시에 방송되는 ‘단단한 가족’ 3회에서 남자친구 진온을 유혹하기 위해 도발적이고, 섹시한 모습을 뽐낸다. 흰 와이셔츠에 매끈한 다리가 드러나는 하의 실종 패션으로 시선을 압도하는 것. 한지우는 흰 와이셔츠와 긴 생머리, 하얀 피부를 갖춘 일명 ‘남자의 로망’ 룩을 완성하며 원조 베이글녀의 매력을 발휘했다. 

E채널 ‘단단한 가족’은 유세윤네 가족을 중심으로 벌어지는 일상의 코믹한 일들을 2-3분내의 짧은 에피소드로 엮은 시추에이션 꽁트쇼다. 유세윤, 이인혜, 오광록, 김완선의 신선한 조합과 발군의 연기력이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단단한 가족’ 3회에서는 한지우의 하의실종 패션 이외에도 세윤의 깜짝 엉덩이 노출, 완선의 길거리 싸움, 인혜의 황당 건망증 장면 등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찌질한 우리 이웃들의 이야기 ‘단단한 가족’은 매주 토요일 밤 11시 E채널에서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