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뷰티
  • 입력 2018.02.21 10:52

김유정, 똑소리나는 뷰티 인터뷰 공개

▲ 김유정 ⓒ인스타일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매거진 '인스타일'이 배우 김유정과 함께한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올해로 막 20살, 성인이 된 그녀가 피부 관리법부터 필살 다이어트 팁까지 함께 소개한 것. “성인이 되니 뭔가 다른 느낌이 있지 않냐고들 많이 물어보세요. 저는 또래에 비해 생활에 변화가 크게 없어서 인지 스무 살이 된 것에 크게 감흥이 없는 것 같아요. 작품 준비하고, 연기 연습하는 일상은 늘 비슷하거든요.”

하지만 셀프 메이크업이나 스킨 케어에는 관심을 조금 늘려가고 있다고. 과거엔 피부에 스킨 하나만 바를 정도로 ‘털털한 스타일이었지만 요즘엔 토너 팩이나 크림 마스크 등으로 피부 관리를 한다. “피부가 당기는 느낌조차 잘 몰랐던 것 같아요(웃음). 하지만 하나하나 배워가다 보니 뷰티 쪽에 관심이 점점 늘어나더라고요. 요즘엔 제법 셀프 관리도 하고, 메이크업 실력도 늘고 있어요”

▲ 김유정 ⓒ인스타일

특히 최근 뷰투버로 활동 중인 악동뮤지션의 이수현과는 절친한 사이. 이수현의 영상을 재미있게 봤고, 덕분에 메이크업에 대한 관심도 높아져 최근 유행하는 음영 메이크업 정도는 스스로 뚝딱 할 수 있게 됐다고. 더불어 다이어트 역시 웬만한 전문가 못지 않게 팁을 한 가득 갖고 있다.

“아무래도 촬영 중엔 샐러드나 양배추, 단호박 등을 많이 먹지만 평소엔 좀더 영양분을 잘 섭취하려 노력해요. 고구마를 넣고 밥을 지어 먹거나 황태채처럼 단백질이 많은 식품을 과자처럼 바삭하게 구워 간식으로 챙겨먹기도 하죠”

또 평소 스트레스를 쌓아두지 않는 성격이라 틈틈이 산책과 달리기로 기분 전환을 한다며 소탈한 매력을 뽐내기도 했다. 김유정의 사랑스러운 뷰티 토크는 '인스타일' 3월호에서 모두 공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