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공연
  • 입력 2012.11.15 09:37

버벌진트, 애즈원, 라이머, 팬텀…브랜뉴데이 Vol.2 힙합 콘서트 개최

▲ 사진제공=브랜뉴뮤직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한국 흑인 음악의 명가 브랜뉴뮤직에서 힙합 마니아에게 반가운 공연 소식을 예고했다. 

오는 12월 16일 유니클로 악스홀에서 버벌진트를 필두로 한 브랜뉴뮤직의 아티스트들이 브랜뉴뮤직의 기획콘서트 ‘브랜뉴데이 VOL.2 – BRANDNEW YEAR 콘서트’로 힙합 마니아에게 2012년 올 연말 놓칠 수 없는 공연을 선사한다. 

이번 ‘브랜뉴데이 VOL.2 - BRANDNEW YEAR 콘서트’는 버벌진트, 여성R&B 듀오 애즈원, ‘펀치라인킹’ 스윙스, 팬텀은 물론 한국 힙합계의 씬스틸러 비즈니즈, 베테랑 MC 허인창과 브랜뉴 뮤직의 수석프로듀서 마스터키의 힙합 듀오 BNR, 혼성 듀오 소야앤선에서 홀로서기를 선언한 시진, 2013년 브랜뉴 뮤직의 미래를 짊어지고 갈 트로이 등 브랜뉴뮤직의 모든 뮤지션이 총출동해 가장 화려한 무대와 재미난 이벤트 등을 꾸밀 예정이다. 

또한 이번에 새롭게 합류해 브랜뉴뮤직의 간판 아티스트로 활동을 펼칠 뮤지션들의 공식적인 첫 무대도 펼쳐질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끈다. 

이에 브랜뉴뮤직 측은 “브랜드뮤직 아티스트들이 ‘브랜뉴데이 VOL.2 - BRANDNEW YEAR 콘서트’로 2012년 보내주신 사랑과 성원에 대한 감사의 뜻을 담아 팬들에게 잊지 못할 순간을 선사하고자 열띤 준비 중에 있다”며 “이번 공연에는 아티스트들 간의 특별한 콜라보레이션 무대와 생생한 라이브로 기존 공연에서 보여드리지 못했던 더욱 더 새로운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브랜뉴데이 VOL.2 - BRANDNEW YEAR 콘서트’에 대한 정보 및 예매는 인터파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티켓 오픈은 15일(오늘) 오후 8시에 인터파크에서 이루어질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