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8.02.18 11:40

이랜드월드 오에스티, 졸업·입학 축하 아이템 추천

▲ 오에스티 블랙에디션 ⓒ이랜드월드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시계∙주얼리 브랜드 오에스티(O.S.T)가 졸업〮입학 시즌을 맞이해 선물하기 좋은 추천 아이템 상품을 선보였다.

이랜드 관계자는 “특별한 날을 기념하면서 새로운 출발을 축하하는 의미로 무엇을 선물할지 고민하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아이템” 이라며 “연인, 친구들간에 소중한 추억을 담아 서로 간직 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가져보길 바란다” 라고 말했다.

먼저 특별한 디자인이 가미된 시계 보다는 심플하면서도 베이직한 스타일을 찾는다면 오에스티 베이직 레더시계가 제격이다. 심플한 디자인에 천연소가죽 밴드로 디자인되어 어떠한 스타일에도 잘 어울려 부담 없이 착용이 가능하며 브라운, 아이보리 두 가지 밴드컬러로 2만9900원에 구매 가능하다.

▲ 오에스티 베이직 레더시계 ⓒ이랜드월드

함께 선보인 오에스티 블랙 에디션은 고급스러운 스타일에 감각적인 모티브로 새롭게 선보인 상품 라인으로 한정판 상품으로 출시 됐다. 세련된 느낌의 메탈 시계에 다크네이비와 블랙 두 가지 스타일의 다이얼로 출시 됐으며 가격은 5만9900원이다.

뿐만 아니라 퍼스널라이즈드 상품으로 ‘물고기자리’ 시계도 함께 선보였다. 다이얼에 문페이즈와 물고기 자리 디자인이 삽입되어 있어 재미있는 요소와 함께 특별한 의미를 되새길 수 있도록 했다. 색상은 로즈골드 

이랜드월드 시계∙주얼리 브랜드 오에스티(O.S.T)가 추천하는 졸업-입학 선물 아이템은 전국 오에스티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