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8.02.17 09:40

AS조은카, 신용 회복 개인회생 중고차 할부로 저신용자 비용 부담 덜어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서울 강동구에 거주하고 있는 조상현(가명, 32세) 씨는 중고차 구입을 하기 위해 한 중고자동차 업체를 방문했으나 기대와 다른 차량의 상태 및 다소 높은 금액으로 구매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또한 최근 중고차 시세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올린 뒤 소비자에게 해당 매물이 팔렸다면서 보다 비싼 가격의 중고차 매물을 구입하게 하는 미끼 매물 및 차량의 연식 또는 주행 거리 등을 속이는 피해 사례가 발생하고 있다. 차량 가격이 시세보다 저렴할 경우, 허위매물로 의심해볼 필요가 있다.  

수원 중고차 업체 AS조은카는 이러한 피해를 예방하고자 고객이 원하는 조건에 맞게 경매 대행, 매매, 매입, 중고차 수배 요청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자사가 운영하는 카페와 홈페이지에 허위 매물 판별법, 사고차 판별법 등 정보를 제공하여 예비 구매자들이 안전한 거래를 진행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다.

관계자는 그 외에도 목돈 마련이 어려운 대학생, 사회초년생 등 신용도가 낮은 고객들을 위해 저신용자 중고차 할부 및 7, 8, 9 등급 중고차 할부, 신용 회복 중고차 할부, 개인회생 중고차 할부 시스템을 운영하며 고객의 비용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AS조은카 김태현 대표는 “20년의 경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에게 정확한 정보 및 안전한 거래를 원칙으로 하고 있으며, 믿고 찾아주시는 만큼 고객이 만족하는 거래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중고차 매매/매입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AS조은카 공식 카페 및 대표 번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