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8.02.13 16:03

클릭여행사,괌 자유여행 및 닛산 렌트카 이벤트 진행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17년 전통의 괌 전문 (주)클릭여행사의 괌 닛산렌트카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13일 밝혔다. 

최근 추운 한파로 괌을 찾는 국내 여행객들이 많아지는 추세에 괌 닛산렌트카는 여행객을 위해 최저가 자유여행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여행을 즐길 수 있다고 조언했다.

'괌'은 미국 서태평양 미라아나 제도에 위치한 작은 섬으로, 조각처럼 깍인 절벽과 에메랄드빛 넓은 바다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아름다운 섬으로 통한다.

이렇게 아름다운 섬을 자유여행으로 제대로 즐기려면 렌트카를 이용하면 편리하다. 괌 닛산렌트카는 공항 내부에 위치해 여행객 편의를 위해 24시간 픽업, 드롭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퍼스픽스타 호텔과 투몬 시내 영업소를 운영해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다.

닛산렌트카는 연인과 소가족을 위한 큐브와 베르사, 알티마, 센트라 그리고 로그 SUV 차량이 준비되어 있으며, 또 대가족단위 고객을 위해 퀘스트 7인승 밴, 패스파이더 7인승 SUV, 알마다 8인승 SUV 차량이 준비되어 있어 고객의 편의에 따라 이용할 수 있다.

괌은 국내와 달리 대중교통이 발전되지 않았다. 버스와 택시를 이용하는데 불편할 뿐만 아니라, 교통비 또한 비싸 주변 렌트카를 이용할 수 밖이 없다. 

한편 괌여행사인 클릭여행사에서는 새해 특별 프로모션으로 1일 40달러로 무료에그와 카시트, 주유비 지원과 보험료까지 첨부되어 부담없이 안전하게 괌 여행을 즐길 수 있다. 또한 홈페이지 예약자를 한해 피쉬아이 해중 전망대와 점심 뷔페를 단돈 20달러로 체험할 수 있다.

닛산 괌 렌트카 관계자는 "한파 때문인지 많은 여행객 분들이 괌을 찾고 있다. 잠시나마 추운 겨울을 따듯하게 보낼 수 있는 괌에서 좋은 추억을 만들고 가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괌 자유여행 및 렌트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괌 닛산렌트카 총판 클릭여행사 홈페이지를 통해 알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