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8.02.13 15:42

'우주최강도시락' 세종대 OT 단체 도시락 2,625개 수주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세종대학교 오리엔테이션을 위한 단체도시락 업체 선정 품평회에서 우주최강도시락이 선정됐다. 이에 우주최강도시락은 2018년 2월 27일, 세종대학교 측으로 단체도시락 2,625개를 납품할 예정이다라고 13일 밝혔다. 

도시락전문점 우주최강도시락은 지난 1월 세종대 측에 3월 출시될 신메뉴 샘플을 전달했고 품평회를 통해 경쟁사 보다 높은 평가를 받아 단체도시락 납품 업체로 선정됐다. 우주최강도시락은 추운 날씨에 학생들이 안전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도시락으로 담양떡갈비덮밥을 제공할 예정이다.

담양떡갈비덮밥에 사용된 떡갈비 식자재는 시중에 판매되는 햄버거패티와 차별화된 두툼한 두께에 육즙과 풍미가 살아있는 것이 특징으로, 현재 판매되고 있는 담양떡갈비정식도 같은 떡갈비를 사용한다. 담양떡갈비정식은 9,900원의 고가 도시락이지만 우주최강도시락 전 매장에서 2017년 통합 판매율 11%로 판매 1위를 차지한 시그니처 메뉴이다.

우주최강도시락은 학생들에게 단체도시락이 안전하게 전달될 수 있도록 도시락용기를 잡아주는 종이 슬리브 장치와 고급 수저가 함께 동봉된 특별한 수저 세트를 제공한다. 또한 단체 전용 박스에 도시락을 제조한 담당자의 사인을 남겨 책임감을 갖고 제품을 제조, 포장하도록 하는 시스템을 확립했다.

우주최강도시락에 따르면 안전장치와 특별한 전용 패키지 등 저가격 도시락 브랜드에서 서비스하기 어려운 부분까지 세심하게 챙겨 소비자의 가성비는 물론 가심비까지 노린 점이 이번 품평회 때 긍정적으로 작용한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한편 우주최강도시락은 2018년 3월 1일부터 3일까지 진행되는 프랜차이즈 서울 창업박람회를 통해 브랜드를 소개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