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8.02.09 17:00

웬즈데이 화장품, 설 맞이 다양한 선물세트 준비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저자극스킨케어 브랜드 웬즈데이 화장품에서 2018년 민족 대 명절 설을 맞아 다양한 선물세트를 준비했다고 9일 밝혔다. 

웬즈데이 설 선물세트는 웬즈데이 공식 브랜드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웬즈데이 비단피부 기획세트

웬즈데이는 추운 날씨와 세월에 탄력 잃고 지친 피부를 촉촉하게 케어해주는‘보습 탄력 케어 2종 세트’를 선보인다. SK2저렴이도 알려져 있는 ‘더 퍼펙트피크발효에센스’는 쌀쌀한 날씨로 들뜬 각질을 정돈해주며 피부를 부드럽고 촉촉하게 해주며, 27가지 고농축 탄력성분과 영양성분이 함유된 홍삼 화장품인 ‘윤로 수결탄력크림’으로 피부 전체에 활력을 부여해준다.

► 웬즈데이동안비책 기획세트

‘동안비책 기획세트’는 촉촉함은 물론 탄력까지 채우고 싶은 건성피부를 위해 기획된 세트다. 스테디셀러인 석류달팽이 토너와 석류달팽이 에멀젼은 피부에 석류와 달팽이성분이 생기를 잃고 푸석해진 피부를 바꿔준다. 재생성분의 대표주자인 ‘석류달팽이 토너’,‘에멀젼’과 함께 ‘윤로 수결 탄력크림’은 피부를 빠르게 촉촉하고 탄력 있게 건성피부를 가꾸어준다. 

 웬즈데이 재생크림 기획세트

업체 측에 따르면 일주일 중 가장 지쳐 보이는 날은 수요일 오후 세시 반이라고 한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만들어진 웬즈데이 ‘석류달팽이 기획세트’는 4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4종의 ‘석류달팽이 세트’는 수요일만이 아닌 푸석하고 활력을 잃은 피부의 재생능력을 증가시킨다. 

노화방지 및 면역력을 향상시켜주는데 도움을 주는 석류와 재생능력으로 알려진 달팽이 성분이 함유된 석류 달팽이 화장품은 피부의 수분, 탄력, 활력을 충전해준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