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8.02.09 14:22

양키캔들, 설맞이 할인 이벤트 진행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프리미엄 캔들 브랜드 ‘양키캔들’이 자캔들과 버닝캡 세트를 30% 할인한다.
 
양키캔들 한국공식수입원 (주)아로마무역(대표이사 임미숙)은 발렌타인데이와 구정을 맞아 자캔들(L)과 버닝캡 세트를 30%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양키캔들의 대표 상품인 ‘자캔들’ 5종과 액세서리 소품 ‘버닝캡’ 세트를 구매할 경우 30% 할인하여 3만원대로 구매가 가능하다.
 
자캔들은 지난해 1분에 1개씩 판매될 정도로 인기가 높은 상품으로, 이번 행사에서는 ‘쿠반모히토’, ‘올리브앤타임’, ‘스파클링파인’ 등 겨울철에 어울리는 향종으로 구성했다.

‘버닝캡’은 자캔들 사용시 위에 씌워 사용하는 소품으로 심지가 흔들리지 않게 불꽃을 안정시켜 그을음을 최소화해 주는 고급 캔들 액세서리다.
 
행사는 2월 28일까지 진행되며, 양키캔들 전국 150여개 가맹점과 공식 쇼핑몰에서 진행된다.
 
양키캔들 한국공식수입원 아로마무역 김진승 이사는 “발렌타인데이와 구정을 맞아 특별한 선물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겨울철 인기 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 만큼 고객들의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50여년의 역사를 지닌 세계 명품 ‘양키캔들’은 미국 향초시장 점유율 1위 브랜드로 미국, 유럽, 일본 등 87개국에 진출하여 전세계 7,000여개의 브랜드샵과 국내에는 150여개의 가맹점이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