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8.02.08 15:25

ABC승무원학원, 항공운항과 성공전략 박람회 개최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강남ABC스튜어디스학원(원장 김정훈)이 '항공서비스 입시전략 꿀팁' 성공전략 박람회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항공서비스 입시전략 꿀팁' 성공전략 박람회는 오는 2월 24일(토) 12시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한 ABC승무원학원 강남본원에서 항공서비스과 진학을 희망하는 고교생들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이날 대한항공 30년경력 수석사무장출신이며 10여년간 항공서비스과 교수로 활동한 ABC승무원학원 김정훈 원장이 1부 강연자로 나서 항공서비스과 면접만점대비 성공 법칙을 공개할 예정이다.

2부에서는 2018학년도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한서대학교 항공관광학과 수원과학대학교 항공관광과 합격자들이 직접 참여해 면접 준비 방법과 이미지메이킹 향상 사례를 공개할 예정이다.

3부에서는 대한항공 승무원출신 윤미연 강사가 ABC승무원학원만의 코드원교육 시스템을 소개하고 더 완벽해진 ABC승무원학원만의 항공운항과 정규반 특장점을 설명한다.

ABC승무원학원은 이날 설명회 참석자 전원에게 주요대학 2년제항공운항과, 4년제항공운항과입시가이드북, 합격자후기를 증정하며 면접관 출신 교수의 이미지체크를 무료로 진행할 예정이다. 설명회 참석을 원하는 고교생 및 학부모는 오늘 2월21일(수)까지 ABC승무원학원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승무원학원 관계자는 “이번 항공운항과 정규과정에서는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교수출신 및 한서대학교 항공관광학과 면접관출신 수업등이 교육되며 승무원학원비용(수강료) 또한 합리적으로 운영되고 있다”며 “소수정예승무원학원으로써 항공운항과 수시에 대비하기 위해 승무원과외 시스템으로 클래스당 정원제한으로 운영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ABC항공운항과학원은 이날 설명회에 참석한 예비항공인을 대상으로 '항공서비스과 합격 1:1 무료 컨설팅을 운영한다. 입시전문 컨설턴트 및 ABC승무원학원 전직승무원출신이 총출동하여 다년간 현장에서 항공서비스과 준비생을 직접 지도한 경험을 토대로 일대일로 무료 진학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