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8.02.08 12:16

아일랜드프레스티지유학, 오는 10일~11일 코엑스 '해외유학박람회' 참가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아일랜드전문 유학원 아일랜드프레스티지유학이 오는 10일(토)~11일(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하는 '2018년 춘계 해외유학박람회'에 3년 연속 참가한다고 8일 밝혔다.

아일랜드 프레스티지유학은 아일랜드전문 유학원으로 △어학연수 △워킹홀리데이 △대학입학 △대학원입학 △조기유학 △영어캠프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박람회에서 현장 무료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이번 박람회에서 아일랜드 어학연수 및 워킹홀리데이를 준비하는 학생에게는 어학연수 학비스페셜오퍼로 정상가보다 저렴한 어학원학비를 안내하며, 추가적인 등록 혜택을 제공한다.

유학원 관계자는 "아일랜드워킹홀리데이 상반기 모집시기가 다가오고 있어, 미리 정확한 정보를 확인한 후 모집시기가 발표되면 체계적으로 준비하는 것이 좋다"며 " 박람회 현장에서 아일랜드워킹홀리데이 수속방법 및 예상일정 등을 안내하고, 추천어학원 등을 소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번 유학박람회를 맞아 아일랜드의 다양한 어학원에서 스페셜 학비할인을 제공하고 있으며, 박람회 현장 상담시 안내받을 수 있다. 더블린의 △ 에메랄드어학원 △ ATC △CES △DCU대학부설 △델핀잉글리시 △유런잉글리시 △IH 어학원 코크의 △CEC △ACET 어학원 골웨이△ GCI 어학원 등 아일랜드대학으로 진학상담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아일랜드 명문대학교로 알려져 있는 트리니티칼리지와 UCD진학 파운데이션 과정 및 DIFC NCUK파운데이션컬리지에 관해 안내브로셔와 구체적인 입학조건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아일랜드대학 다이렉트 입학이 가능한 그리피스컬리지와 DIT 대학으로의 입학 상담시 성적표를 지참하면, 입학 가능성을 현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일랜드프레스티지유학은 오는 10일~11일 삼성동 코엑스 3층 C홀 유학박람회장 내 321호 부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