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8.02.05 12:39

설 명절 감사의 선물로 '학화호도과자 선물세트' 주목

▲ 2TV 생생정보 방송캡처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감사의 뜻을 담아 가족, 주변 친지, 친구, 직장동료 등에게 선물로 마음을 전달하고자 하는 사람들이 많다. 

최근에는 명절 맞이 감사의 선물로 가격대가 높은 제품보다 적절한 가격대의 실용적인 선물이나 먹거리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83년 전통 호두과자 업체 ‘학화호도과자’에서 제공하는 학화호도과자 선물세트가 감사의 선물 항목으로 주목 받고 있다. 

남녀노소 좋아하는 영양간식인 호두과자 속 호두는 칼슘, 아연, 철, 단백질 등의 영양소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고 필수지방산인 오메가-3가 함유되어 있어 심장 건강과 인지 기능 향상으로 알츠하이머 등 뇌 기능 저하 질환 예방에 효과적이다. 

천안의 대표 명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학화호도과자는 최근 KBS 2TV 생생정보 프로그램을 통해 한결같은 양질의 재료로 호두과자를 생산하고, 오랜 세월을 통해 얻어낸 학화호도과자만의 노하우로 뛰어난 품질과 맛을 자랑하며 다시금 주목 받고 있다.

학화호도과자 관계자는 “최근에는 다가오는 명절을 맞아 맛과 건강, 정성을 모두 선물할 수 있는 고급스러운 선물세트로 학화호도과자 선물 세트를 많이 찾는 추세”라며 “설 명절 선물뿐만 아니라 칠순 잔치나 돌잔치, 결혼식 등의 행사 후 다니던 회사나 모임에 답례품으로 호두과자 세트를 많이 주문하고 있다”고 전했다.

특히 학화호도과자에는 저렴한 비용으로 정성이 가득해 보이는 답례품 세트를 제공해 가격과 정성을 고려하는 사람들에게 인기가 좋다. 

답례품의 특성상 받는 사람이 부담 없으면서도 정성이 들어가 보여야 하는 선물을 구매해야 하는데, 학화호도과자의 답례품 세트는 남녀노소 좋아하는 영양간식이며 전통 업체인 학화호도과자가 제조해 건강과 정성을 갖춘 답례품 세트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2,500~3,500원 대의 답례품 세트로 가성비가 좋아 특히 직장인들의 반응이 좋다. 

한편 천안 학화호도과자는 천안 구성동 본점, 원성동 직영점, 서울 명동 직영점을 운영 중이다. 학화호도과자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학화호도과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