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뷰티
  • 입력 2011.02.17 16:59

홀리카홀리카, 전속 모델로 신예 탤런트 김민지 발탁

탤런트 김민지, 씨앤블루와 더불어 홀리카 홀리카 전속 모델로 발탁

 
KBS 2TV ‘뮤직뱅크’의 MC로 활약하고 있는 신예 김민지가 매직 코스메틱 브랜드 홀리카홀리카 (엔프라니㈜)의 전속 모델로 선정됐다. 이로써 김민지는 기존 모델인 씨앤블루와 함께 앞으로 홀리카홀리카를 대표하는 얼굴로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음료 CF '17차'로 데뷔해 당시 함께 출연했던 전지현에 뒤지지 않을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던 김민지는 그 동안 미국 코튼마크, LG OZ, 2% 부족할 때, 농심 수미칩 등 다양한 분야의 CF에 얼굴을 비치며 ‘CF계의 샛별’로 떠올랐다. 더불어 중국에서도 연이은 광고계약 체결하며 명실상부 광고계의 블루칩으로 등극했다.

 
홀리카홀리카 관계자는 “발랄함과 고혹적인 매력을 동시에 겸비한 김민지의 얼굴은 홀리카 홀리카의 브랜드가 추구하는 몽환적이면서도 신비로운 이미지와 잘 맞아 브랜드 모델로서는 적격”이라며 이번 모델선정 배경을 밝혔다.

‘홀리카홀리카’의 모델로 선발된 김민지는 2010년 드라마 스페셜 ‘무서운 놈과 귀신과 나’와 첫 주연을 맡았던 영화 ‘이파네마 소년’에서 묘한 눈빛과 비밀을 간직한듯한 표정연기로 눈길을 사로잡은 바 있으며, 최근에는 KBS 뮤직뱅크 MC를 맡아 통통 튀는 진행으로 상큼 발랄한 매력을 선보이며 올 해 가장 주목할만한 신예 유망주로 떠오르며 인기몰이에 나서고 있다.

차세대 스타로 각광 받고 있는 김민지는 홀리카 홀리카의 ‘마술봉 마스카라’ 지면 광고를 통해 첫 선을 보일 계획이며 차후 씨엔블루와 함께 한 광고도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