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뷰티
  • 입력 2018.01.11 11:58

이연희, 아름답고 강렬한 고혹미 뷰티 화보 공개

▲ 이연희 (제로원크리에이티브북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배우 이연희가 색다른 뷰티 화보로 이제껏 보여준 적 없는 카리스마를 뽐냈다.

오늘(11일) 뷰티&패션 전문 디지털 매거진 '0/1 Creative Book(제로원크리에이티브북, 이하 제로원)'은 당사의 아트 프로젝트에 참여한 배우 이연희의 화보를 공개했다.

아티스트 이연희가 참여한 제로원의 아트 프로젝트는 'LOVE FLOWER', '인생의 사계절을 꽃과 지금의 나'로 비유한 스토리를 담고 있다.

▲ 이연희 (제로원크리에이티브북 제공)

배우 이연희의 카리스마 있는 색다른 모습들을 담은 화보를 공개해, 뜨거운 반응을 일으키고 있다. 화보 속 이연희는 독특한 메이크업과 스타일링을 바탕으로 날선 눈빛을 표현하는 등 강렬한 인상을 준다.

11일 제로원의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이연희의 화보가 일부 공개된다. 전체 화보는 2018년 1월 17일부터 21일까지 진행되는 제로원크리에이티브북의 아트프로젝트 전시 '패션, 한국을 입다'에서 공개 및 전시될 예정이다.

▲ 이연희 (제로원크리에이티브북 제공)

'패션, 한국을 입다'는 제로원크리에이티브북이 1년동안 공들여 진행한 사진 전시 프로젝트로, 진행한 화보 전시 및 제로원 크리에이티브북 8호, 9호, 10호를 공개한다.

한편 이연희는 최근 JTBC 드라마 ‘더 패키지’에 출연,프랑스 여행 가이드 역할을 맡아 열연을 펼쳐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