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패션
  • 입력 2012.10.31 09:23

이기우, 뛰어난 운동신경 수준급 서핑실력 선보여 화제

▲ 사진제공=SPLUS Entertainment
[스타데일리뉴스=박미혜 기자] 이기우가 뛰어난 운동신경으로 수준급 서핑실력을 선보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30일 이기우는 자신의 SNS(http://me2day.net/kkiru1023)와 공식홈페이지(www.leekiwoo.co.kr) 및 유투브(http://youtu.be/ABdrw4Fvi5w)를 통해 여심도 추위도 한번에 녹일듯한 하와이 서핑 화보와 영상을 공개한 것. 

먼저 공개된 사진속 이기우는 그림같은 서핑자태를 뽐내며 조각같은 몸매를 과시, 남성미 물씬 풍기는 상남자의 모습을 유감없이 선보였다. 탄탄한 근육질 몸매와 태평양 어깨, 9등신 완벽 비율로 감탄사를 연발케하는 탄력있는 몸매와 우월한 서핑 자태가 눈길을 모은다. 

이어 공개된 영상에선 마치 미끄럼을 타듯이 자유자재로 파도를 타며 수준급 서핑실력을 뽐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이기우는 운동 마니아답게 처음 접해보는 서핑을 단 시간내에 빠르게 습득, 프로서핑선수 버금가는 실력을 선보여 하와이안 서퍼들로부터 찬사를 받았다. 이기우를 가르친 서핑 강사도 두 손을 치켜세우며 이기우의 실력을 극찬, '서핑신동' 으로 등극하기도. 

사진과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보다 더 섹시할 수 없다", "수준급 서핑실력, 처음 타는 거 맞아? 잘타도 너무 잘탄다~", "새로운 서핑신동 등극", "정말 그림 같은 바디라인이다", "탄력 있는 몸매에 감탄사 연발", "한국 대표급 완소 바디라인", "제 마음은 콩닥콩닥 두근두근 하네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이기우는 시트콤 <스탠바이>, 나얼 뮤직비디오 <바람기억> 등을 통해 매번 색다른 변신으로 화제를 모았으며, 현재 캠핑과 운동을 통한 짧은 휴식 후 차기작 검토중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