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소영 기자
  • 방송
  • 입력 2011.05.23 15:07

조윤희, 등장과 함께 강지환과 러브라인 점화?!

 
SBS 월화드라마 ‘내게 거짓말을 해봐’의 조윤희가 강지환과 함께 청계천 데이트를 하는 장면이 포착돼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극 중 기준(강지환)의 전 약혼자인 윤주(조윤희)가 유학을 마치고 귀국해 이야기의 새로운 국면이 예상되는 가운데, 이번에 공개 된 스틸은 청계천을 배경으로 조윤희와 강지환의 애틋한 모습이 담겨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더욱 자극하고 있다.

사랑하지만 어쩔 수 없이 헤어질 수 밖에 없는 두 사람이 3년 만에 처음으로 재회하게 된 이 장면에서 조윤희는 기준을 바라보는 윤주의 애절한 눈빛을 실제로 사랑하는 사람을 가슴 아프게 바라보듯 애틋하게 표현해 현장에 있던 스텝들까지 숨 죽이게 했다는 후문.

특히 이번에 공개 된 조윤희와 강지환의 청계천 데이트 장면은 아정(윤은혜)과 기준의 새로운 러브라인이 그려질 찰나에 등장한 옛 연인 윤주로 인해 삼각 러브라인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리는 것이 아니냐는 네티즌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드라마 ‘내게 거짓말을 해봐’는 3년 만에 유학에서 돌아온 윤주와 기준의 재회, 결혼 스캔들로 묶인 기준과 아정, 여기에 윤주를 짝사랑하는 현상희(성준)까지 더해져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풀어나갈 예정이다.

윤주와 기준의 첫 재회가 기대를 모으고 있는 드라마 ‘내게 거짓말을 해봐’는 매주 월,화 9시 55분 SBS를 통해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