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음악
  • 입력 2012.10.27 12:26

걸스데이, 신곡 ‘나를 잊지마요’ 온라인 음악차트 1위 등극

▲ 사진제공=드림티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박미혜 기자] 6개월만에 4인조로 컴백한 걸그룹 걸스데이의 신곡 ‘나를 잊지마요’ 가 온라인 음악차트 1위에 등극하며 인기를 모으고 있다. 

27일 소속사측에 따르면 “걸스데이의 신곡 ‘나를 잊지마요’가 벅스 1위, 멜론 5위, 소리바다 2위, 다음뮤직 2위, 네이버 뮤직 5위 등 음악차트 상위권에 무난히 안착했다"며 "음악의 인기에 힘입어 KBS2에서 방송되는 코리아시리즈 3차전(삼성 vs SK : 문학) 공수교대와 투수교체시 방송 프로그램을 소개하는 걸그룹으로 등장해 야구팬들의 주목을 받을 예정이다"고 밝혔다. 

걸스데이의 이번 싱글 타이틀곡 '나를 잊지마요'는 걸스데이를 세상에 알린 '반짝반짝', '한번만 안아줘!', '너 한눈 팔지마' 등을 만든 작곡가겸 프로듀서 남기상의 작품이다. 몽환적인 디지털 사운드와 강렬한 사이드체인 리듬 위에 아날로그적인 멜로디와 가사가 덧입혀져 첫 사랑의 아련함을 자극한다는 평이다. 

이에 소속사의 한 관계자는 “가을 분위기와 귀여움을 벗고 한층 성숙해진 걸스데이의 신곡 콘셉트가 잘 맞아떨어져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는 것 같다.”며 “이런 분위기를 타서 음악 방송 순위프로그램에서도 1위에 올랐으면 하는 기대를 해본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걸스데이는 27일 MBC ‘쇼! 음악중심’을 통해 신곡 '나를 잊지마요' 방송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