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전지영 기자
  • 방송
  • 입력 2012.10.27 10:26

장서희, 웨이보에 귀여운 입양 유기견 테리 사진 공개

▲ 사진제공=Ruicy Entertainment
[스타데일리뉴스=전지영 기자] 배우 장서희가 귀여운 입양 유기견 테리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모은다. 

중화권에서 큰 영향력을 발휘하며 사랑받고 있는 한류스타 장서희가 중국 SNS인 웨이보를 통해 "내가 키우는 강아지~테리! 유기견 보호소에서 데려와 3년째 키우고 있어요. 这是我三年前在一所遗弃狗保护机构带来领养的Terry!" 라며 똘망똘망 귀여운 모습의 하얀색 강아지를 공개한 것. 

이어 테리라는 강아지는 심장병을 앓고 있던 유기견으로, 장서희가 3년 전 입양한 이후 반려견으로 지금까지 함께 하고 있어 눈길을 모은다. 장서희는 이후 유기견에 지속적으로 관심을 가지며 유기견 보호단체들에 조용히 후원을 아끼지 않고 있는 것은 물론 유기견 돕기 재능기부 등에도 참여하며 다양한 방법으로 따뜻한 마음을 이어가고 있어 훈훈함을 더하기도. 

이외에도 장서희는 이날 웨이보를 통해 사랑하는 반려견 테리의 사진 공개 이외에도 "여러분도 유기견 입양 많이 해주세요. 希望大家也多领养被遗弃的狗。" 라는 말도 잊지 않으며 유기견 입양에 대한 생각을 공유, 권면하며 중화권 대표 한류스타로써 의식있는 면모를 보여주었다.  

또한 장서희는 2012년 여주인공으로 활약한 한중수교 20주년 중국 드라마 '서울임사부'가 중국 시청률 1위를 기록한데 이어 500억 대작 중국 드라마 '수당영웅'에 여주인공으로 캐스팅 돼 촬영을 마치는 등 현지에서 큰 사랑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최근에는 중화권 대표 한류배우로 한국 농림수산식품부 'K-FOOD 수출홍보대사'에 위촉돼 한국 음식 알리기에도 앞장서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