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7.12.30 15:58

강릉 맛집 ‘택지골 수제생갈비’, 국내산 돼지생갈비 맛볼 수 있어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다사다난했던 2017년도가 마무리 되고 있다. 연말 여행계획을 준비한 관광객들이 먼저 찾는 곳이 강릉이다.

수도권에서 멀지 않아 접근성이 좋으며 최근에 서울과 강릉을 잇는 KTX 경강선이 개통함에 따라 더욱 편리하고 빠르게 강릉여행을 즐길 수 있다.

강릉 여행코스하면 가장먼저 떠오르는 곳이 경포대와 정동진이다. 국내 최고의 해돋이 명소로 꼽히는 정동진은 강릉과 멀지 않은 곳에 있어 거리부담도 없으며 바다위로 떠오르는 해를 보는 것도 여행 최고의 묘미이다. 정동진 근처에 위치한 안목해변은 전국의 커피 마니아들이 찾는 명소이다. 모래사장을 따라 들어선 커피전문점에서 바다를 보며 따뜻한 차를 마시기 좋다. 

또한 경포대는 겨울바다를 보기 좋은 곳으로 꼽힌다. 수많은 소나무와 파도치는 바다의 조화가 아름답다. 

강릉에는 유명한 맛집들이 많이 있지만 강릉 경포대 맛집 ‘택지골 수제생갈비’는 국내산 암돼지 수제생갈비를 맛볼 수 있는 곳이다. 당일 들어온 수제생갈비를 직접 정육해 일반 숯이 아닌 화력이 좋은 비장참숯을 사용해 고기의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게 육즙을 품고 있어 고기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다.

또한 기본반찬으로 무한리필 제공되는 명이 나물은 수제생갈비와 궁합이 좋으며 제주도에서 공수해 비법양념으로 숙성시킨 갈치속젓에 찍어 먹으면 차별화된 고기맛을 느낄 수 있다. 

‘택지골 수제생갈비’에서는 고기를 먹은 고객에 한우사골로 우려낸 육수로 만든 수제물냉면을 서비스로 제공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