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12.10.26 10:18

메이퀸 한지혜, ‘MOGG 스타일 아이콘’ 선정

▲ 사진제공=웨이즈컴퍼니,엘지 패션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배우 한지혜가 2012 겨울 ‘MOGG 스타일 아이콘’으로 발탁됐다. 

한지혜가 LG패션이 전개하는 고감도 여성복 브랜드 모그(MOGG)의 2012년 겨울 아이콘으로 선정돼 모그 제너레이션(MOG Generation)화보를 촬영했다. 지난 2011년 겨울 시즌 아이콘이었던 이영애 뒤를 이어 2012년 아이콘이 된 한지혜는 화보촬영에서 건강미와 아름다움을 발산 하며 시선을 집중시킨 것. 

‘MOGG’ 측은 “많은 여배우들 중 어떤 여배우가 스타일 아이콘이 되면 좋을까를 고민하던 중 한지혜를 선정했다”며 “세상에 대한 애정 어린 시선, 자신의 삶을 아름답게 가꿔나가는 태도, 배우로서 다양한 커리어를 쌓아가고 있는 열정 등 건강미 넘치는 한지혜의 이미지가 모그의 이미지와 잘 맞는다고 판단했다”고 밝혔다. 

이어 “최근 한지혜가 드라마 ‘메이퀸’에서 다양한 매력과 농익은 연기로 대중들을 사로잡고 있는 만큼 큰 시너지 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한지혜는 현재MBC 주말특별기획 ‘메이퀸’ 에서 천성이 밝고 씩씩하며 호기심 많은 천해주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는 상황. 어떤 환경 속에서도 밝음을 잃지 않는 모습을 통해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무엇보다 한지혜는 이번 화보에서 패션의 아이콘답게 감각적인 스타일과 개성이 두드러지는 모습을 연출해내 “역시 한지혜”라는 탄성을 자아내기도 했다. 

포토그래퍼 안주영은 “풍부한 감성을 한껏 발휘하며 드라마에서는 볼 수 없었던 한지혜의 매력을 기대이상으로 보여주었다”며 “인텔리전스(Intelligence)한 이미지를 추구하는 모그에 가장 잘 어울리는 배우”라고 찬사를 보냈다. 

 
이에 한지혜 소속사 관계자는 “의미 있는 선정에 감사드린다”며 “항상 좋은 모습 보여드리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다. 한지혜에 대한 끊임없는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한지혜의 색다른 모습과 최근의 생각들이 담긴 인터뷰는 모그 제너레이션 Vol.6에 담겨 있으며, MOGG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