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전지영 기자
  • 패션
  • 입력 2012.10.25 11:27

사과나무스파, 이태리 명품 '토스카나' 공식판매사 계약 체결

▲ 사진제공=사과나무스파
[스타데일리뉴스=전지영 기자] 이태리 명품으로 연예인, 국가대표 스포츠선수, 2012년 런던올림픽 선수들의 착용으로 유명한 토스카나(대표 윤찬일)가 웰빙 전문 기업 사과나무스파(대표 김나현)와 공식판매사 정식 계약을 체결했다. 

토스카나는 이태리 명품이자 가죽브랜드로 유명한 루이까또즈 공동창설자 조지워싱턴이 런칭한 브랜드로 소위 청담동, 압구정동을 비롯하여 유명 연예인과 정상급 골퍼들 및 각종 스포츠선수들에게 유명한 제품으로써, 2012년 런던올림픽에서는 기보배 선수를 비롯한 양궁 선수들과 하정은, 고성현, 유연성 선수 및 이현일 선수 등 다수 스포츠 선수들도 런던올림픽에 착용하고 출전을 하여 많은 실적을 얻게 되었다. 

토스카나는 음이온, 네오디뮴자석, 희토류 등 고품격 유러피안 스타일의 주얼리 토스카나 팔찌, 목걸이, 시계, 팬던트 등을 만들게 되었고, 웰니스 테크놀러지 기술을 적용하게 되면서 고품격 디자인을 착안하고 적용하게 되었다. 토스카나는 시즌 별로 최고 Quality WS Brilliant Cut 다이아몬드를 사용하여 한정판을 개별적인 번호를 매겨 출시 할 계획도 가지고 있다. 

스와로브스키와 공식제휴사로 지정되어 있으며, 독일, 일본, 이태리에서 합작하여 제조, 제작하여 한국까지 유통되어 소중하게 찾는 고객들에게 다가가는 최고급 웰빙 음이온 제품이자 소장품으로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SBS 다섯손가락의 제작지원과 MBC 뮤직의 황금마이크의 제작지원을 돕고 있으며, 연예인들이 수시로 착용하고 방송에 나온다. 

토스카나의 장점으로는 첫째, 활발한 혈액순환 및 정화 작용을 하여 인체의 막힌 혈액 순환기의 활동을 돕닌다. 그리하여 엘보나 통증이 사라지게 되며 피로회복과 집중력 강화에 큰 도움이 된다. 둘째, 좋은 산소를 공급하며 몸속에 남아 돌아다니는 산소를 환원시키는 작용으로써 항산화 작용을 하며 성인병을 예방한다. 셋째, 저항력 증가 및 음이온이 증가함에 따라 감마그로피린이 증가하여 몸속 면역력을 가진 항체가 모든 병에서 예방을 하는 효과를 볼 수 있다. 

이처럼 명품 중의 명품인 토스카나 팔찌, 목걸이, 시계 그리고 곧 출시 될 팬던트까지 기능은 월등히 갖추면서 시각적인 디자인은 고급스럽고 심플하게 만들어져 앞으로도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사과나무스파는 35년 물 연구 기업으로 저명한 주식회사 워터스 사의 아로마테라피샤워기를 특판공식판매사로 지정되어 2010년 9월부터 운영되고 있으며 큰 성장세에 있다. 유명 연예인들도 하나쯤은 갖고 있는 제품으로 유명세를 얻고 있는 토스카나와 공식판매사로 계약함에 따라 사업 확장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