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뷰티
  • 입력 2017.12.18 11:57

셀프염색-고데기로 상한머리, 단백질샴푸로 관리 가능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외모에 새로운 변화를 추구하는 시도로 탈색이나 염색, 파마, 고데기 등을 이용하는 사람들이 많다. 다양한 헤어스타일 연출로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하는 것.

그러나 잦은 시술로 인해 머릿결이 쉽게 상하고, 모발 끝부분이 거칠어지기 쉽다. 상한 머릿결과 갈라진 머리 등 모발손상을 겪는 사람들은 머릿결 복구를 위해 집중 케어를 받기도 한다.

특히 모발은 단백질이므로 강한 열에 상한 머리는 관리하기 여간 까다로운 게 아니다. 결국 머리카락 끝 상한머리 자르기 등의 임시방편을 취하기 십상이다.

이를 위한 상한머리복구 중 대표적인 것으로 미용실의 상한머리복구 펌, 매직 등이 있다. 이와 함께 자신의 모발 상태를 충분히 고려한 뒤 이에 적합한 영양제를 선택해 셀프 모발관리를 하는 방법도 있다. 

더헤어머더셀러는 손상머리복구에 도움을 주고 머릿결을 윤기있고 건강하게 유지하도록 가꿔주는 셀프케어 전용 제품을 선보였다.

헤머셀센서티브릴랙싱 2-STEP 제품은 샴푸와 트리트먼트로 구성되어, 천연 유래 계면활성제를 함유해 두피에 대한 자극은 줄이고, 풍부한 영양과 보습을 주는 제품이다. ‘헤머셀센서티브릴랙싱 샴푸’에는 허브 추출 성분과 토코페롤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날씨와 같은 외부 환경에 자극받은 두피를 진정시켜 주고, 천연 밀 단백질과 귀리커넬 추출물이 두피에 영양을 공급해준다. ‘헤머셀센서티브릴랙싱트리트먼트’는 진정된 모발에 충분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두피관리를 할 수 있다. 천연 보습인자와 아미노산, 미네랄이 함유되어 손상모를 집중 관리한다.

‘헤머셀실키 헤어 아르간미스트’는 건조함을 예방하는 비타민E가 함유된 고농축 아르간 오일이 첨가돼 있다. 모발영양 관리 및 보습막을 형성해주는 6가지 단백질 유사 성분(젤라틴, 콜라겐 등)이 함유돼 있으며, 은은하고 프레시한 향으로 헤어향수로도 사용 가능하도록 개발됐다.

아르간앰플은아사이야자 오일과 마카다미아씨오일이 모발을 코팅하고 보습효과를 줘 머리영양에 도움을 주는 머리영양제 제품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