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소영 기자
  • 방송
  • 입력 2011.05.20 17:03

송중기, 임주환 비공개 입대 배웅 과정 단독 공개!

MBC에브리원 <드라마틱>

 
지난 5월 17일 비공개로 입대한 임주환이 MBC에브리원 <드라마틱>송중기 편을 통해 군 입대 전 과정을 모두 공개할 예정이다.

 송중기는 <드라마틱>에서 영화 ‘쌍화점’을 통해 친분을 쌓아 현재까지 돈독한 우정을 유지하고 있는 임주환의 입대를 배웅하기 위해 평소 친하게 지내는 배우 김기방, 조상민 등과 함께 춘천 훈련소까지 동행하는 훈훈한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들은 임주환이 입대하는 당일 날 아침, 서울에서부터 만남을 가져 함께 차를  타고 춘천까지 이동. 춘천에 도착해서도 훈련소에 들어가기 전, 함께 마지막 식사를 하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만들었다.

 이 과정 속에서 친한 친구들이 직접 이야기 하는 ‘친구 송중기’의 솔직한 매력까지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송중기는 입대 다음 날 생일인 임주환 몰래 깜짝 생일파티까지 직접 준비하며 돈독한 우정을 과시하기도 했다.

 

 
송중기는 임주환이 훈련소에 들어가기 직전, 함께 단체 사진을 찍어 선물하고 입소식이 모두 끝날 때까지 자리를 함께 해 마지막까지 배웅하며 군 입대 풀 스토리를 공개했다.

 친구들이 직접 말 하는 ‘친구 송중기’의 모든 면을 확인할 수 있는 <드라마틱>  송중기 편 두 번째 이야기는 오는 5월 24일 화요일 밤 12시 MBC에브리원을 통해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