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뷰티
  • 입력 2017.11.22 18:27

전신지방흡입, '저렴한 비용보다 전문성이 중요'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요즘 날씨가 많이 추워지면서 두꺼운 옷으로 몸매라인을 가릴 수 있어 다이어트에 소홀해 지는 경향이 있는 시기다. 쌀쌀해진 날씨 탓에 식욕이 올라가지만 내년 봄, 여름 시즌을 기약하며 열심히 운동도 하며 다이어트의 의지를 불태우고 있지만 지방이 쉽게 빠지지 않아 만족스런 다이어트 효과를 기대하기 어려운 부분이 있다. 

이렇게 긴 기간 동안 다이어트를 통해 몸매관리를 시도해왔지만 효과를 보지 못한 이들이 단기간에 간편하게 몸매를 개선하기 위한 대안으로 체형성형인 지방흡입수술을 선택한다.

▲ 라이너스의원 이준원 원장

지방흡입은 말 그대로 지방을 제거하는 체형성형수술로 우리 몸에 쌓여있는 지방을 제거하는데 가장 효과가 확실한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부위별이 아닌 전체적인 몸매라인을 살리기 위해 전신지방흡입수술을 고려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는 추세다. 

이러한 선호 속에 최근 일일이 손으로 섬세하게 지방을 돌려 뽑아 지방흡입 효과를 극대화 하는 360도 핸드메뉴얼 지방흡입이 관심을 끌고 있다. 핸드메이드 방식을 사용해 보이는 부분뿐 아니라 숨겨진 지방과 지방층을 뽑아내 균형 잡힌 바디라인을 완성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전신에 걸쳐 시행하게 되는 전신무제한지방흡입술은 대용량지방흡입으로 허벅지, 복부, 팔뚝, 엉덩이, 종아리 등의 지방을 한꺼번에 흡입해 제거하는 것인 만큼 고도의 기술을 요하기 때문에 하루 동안 제한적인 수술 건수를 지향하는 병, 의원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 

선릉 라이너스의원 이준원 원장은 “지방흡입을 받고자 생각하고 있다면 저렴한 비용이나 가격이 보다 지방흡입 전담 의료진과의 충분한 상담과 내 몸에 맞는 디자인, 수술 후 탄력과 라인에 대한 전문화 된 사후관리 능력 등의 환경 등도 중요하기 때문에 사전에 꼼꼼하게 살핀 후 병원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조언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