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12.10.08 10:12

케이윌(K.Will) 클래식 수트화보, '보컬리스트의 품격' 공개

▲ 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콘서트와 앨범활동 넘나들며 ‘발라드’라는 장르를 K POP 흥행반열에 올려놓은 보컬리스트 케이윌이 3년 만에 정규앨범으로 돌아온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공식 트위터를 통해 공개된 3집 정규앨범 PART1. 화보를 통해 케이윌은 기존의 친근한 훈남의 이미지를 벗고, 클래식한 수트화보로 절제된 카리스마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 화보 속 케이윌은 쓸쓸하고 고독한 이미지로 가을남자의 분위기를 물씬 풍기고 있으며, 여기에 흑백의 효과가 주는 향수와 감성이 더해져 네티즌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 것. 화보를 접한 네티즌들은 "이것이 보컬리스트의 품격", "케이윌 컴백 진짜 기대됨", "역시 가을엔 케이윌", "올 가을 차트 접수하나" 라는 등의 다양한 댓글로 기대감을 표했다. 

또한 3년만에 발매하는 케이윌의 정규앨범에는 김도훈 부터 프라이머리 까지 양대 프로듀서를 필두로 아이유 ‘좋은날’을 작사한 김이나, 포맨의 ‘못해’를 작사한 ‘민연재’ 싱어송 라이터 '더네임'등의 한국 대중음악계의 테이스티 메이커들이 대거 참여, 그 어느 때보다 풍성한 음악적 스펙트럼과 견고한 완성도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케이윌, 김도훈의 의기투합으로 탄생한 타이틀곡 '이러지마 제발'은 '눈물이 뚝뚝', '가슴이 뛴다', '니가 필요해'에 이어 탁월한 멜로디 메이커와 최고의 보컬리스트 콤비를 만나볼 수 있다. 

 
이어 데뷔 후 대중과의 소통을 놓지 않으며, 음악적 변신을 위한 끊임없는 노력으로 단단한 나이테를 만들어 가고 있는 보컬리스트. 앞으로도 케이윌은 음악으로 한번, 그 속에 담긴 따뜻함으로 한번 우리의 마음을 움직일 것이다. 

한편 케이윌은 10월 11일 정규앨범 발매를 앞두고 컴백 카운트 다운에 돌입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