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전지영 기자
  • 뷰티
  • 입력 2012.10.04 16:09

한류 배우 장서희, 명품 브랜드 뮈샤 주얼리 세련미 발산

▲ 사진제공=브레인파이
[스타데일리뉴스=전지영 기자] 한류 배우 장서희가 페미닌한 블랙 드레스와 유니크한 주얼리를 활용한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대한민국 대표 걸 그룹 카라와 함께 2012 한국 농식품 수출 홍보대사로 위촉된 장서희는 지난 10월 2일 서울 코엑스 컨퍼런스룸에서 열린 ‘2012 K-푸드 수출 홍보대사 VIP 시사회 및 위촉식’에 참석해 세련된 스타일링으로 눈길을 끌었다. 

또한 한국과 중국을 오가며 탄탄한 명품 연기를 선보이고 있는 장서희는 이날 실루엣이 드러나는 타이트한 블랙 드레스와 거미줄 모티브의 화려하고 볼드한 골드 네크리스를 매치해 깔끔하면서도 섹시한 스타일링을 훌륭하게 소화했다. 

전체적으로 모던한 드레스에 균형을 맞춰 화려한 주얼리 아이템을 효과적으로 매치해 장서희의 매력을 한껏 더 돋보이게 한 것. 명품 연기 장서희에 어울리는 포인트 주얼리는 국내 명품 디자이너 예물 브랜드 뮈샤의 특별 디자인.

한류 드라마 및 국내 톱 스타들의 주얼리 스타일링으로 유명한 뮈샤의 김정주 디자이너가 직접 스타일링을 하여 눈길을 끌었으며 감각적인 주얼리로 또 한번 화제가 되었다. 

한편 뮈샤는 국내 명품 예물 주얼리 브랜드로 많은 한류 배우들은 물론 한류 드라마 주얼리 스타일링을 담당해 왔으며 최근 예물 시즌을 맞아 신세대 예비부부들의 입맛에 맞춘 합리적이고 실용적인 프로그램 및 주얼리를 선보이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