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한다경 기자
  • 방송
  • 입력 2011.05.18 15:25

‘스타Q10’ 싸이-김창렬로 보는 연예계 사건사고율 최초 공개!

사건 사고를 몰고 다니는 스타들의 사고 확률을 공개한다.

SBS E!TV 연예 검증쇼 <스타Q10>에서 연예인들이 별난 사건사고를 휘말리는 경우의 수를 확인한다.

 
연예검증쇼 <스타Q10>에서는 먼저 사건 사고의 정점, 스포츠 신문 1면을 장식할 확률을 살펴본다. 각양각색 사건 사고로 경찰서에 출두해야 했던 스타들의 사연을 살펴보면서 출두만 하면 가해자로 오해 받던 과거의 김창렬의 이야기도 짚어볼 예정이다.

또한 아찔한 노출 사고로 때 아닌 굴욕을 당할 확률도 확인할 수 있다. 열정적인 댄스 때문에 무대에서 바지가 터지는 봉변을 당했던 싸이를 비롯해 각종 스타들의 노출 사고가 방송될 예정이다.

 
그 밖에도 <스타Q10> 제작진은 연예인들을 담당하는 유명한 타투이스트를 찾아가, 연예인들이 선호하는 타투 부위와 모양에 관한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라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스타들의 멋진 타투 영상들도 함께 확인할 수 있어 기대를 모은다.

또한 군대를 2번 갈 확률, 외제차를 탈 확률, 결혼 전 스캔들이 날 확률들이 <스타Q10> ‘연예인 생활백서’ 특집을 통해 4가지 키워드로 밝혀진다.

MC 이해인이 연예계의 핫한 소식들만을 골라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말끔히 해결해 줄 연예 뉴스의 새로운 혁명, <스타Q10>은 SBS E!TV에서 토요일 오후 2시 30분에 만나볼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