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뷰티
  • 입력 2017.10.27 11:43

간단하게 헤어라인 교정이 가능한 반영구문신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올림머리를 하거나 머리를 귀에 꽂을 때 고르지 않은 헤어라인 때문에 스트레스 받는 이들이 많다. 이에 헤어컬러와 비슷한 색으로 비어있는 공간을 채워 고른 헤어라인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이들이 많다. 하지만 이러한 방법은 일시적인 방법으로 비가 오거나 땀을 흘리거나 일정시간이 지나면 지워지기 때문에 불편함이 많다.

▲ 단아클리닉 이은지 원장

따라서 요즘에는 간단한 시술로 콤플렉스를 보완할 수 있는 반영구문신이 관심을 얻고 있다. 특히 넓은 이마를 가졌거나 M자 모양의 이마, 고르지 못한 헤어라인 때문에 고민인 경우 헤어라인 문신으로 간단하게 헤어라인 교정이 가능해 예쁜 이마라인을 가질 수 있다.

또한 동그란 헤어라인 뿐만 아니라 머리숱도 많아 보이는 착시효과를 줄 수 있어 어려 보이는 이미지로 변화가 가능하다. 반영구문신 시술시간은 1시간 내외로 시술 시 마취가 필요하지 않고, 피가 나거나 딱지가 없어 시술 후 다음날 샴푸, 일상생활이 가능해 부담이 없다. 

그러나 피부에 상처를 내는 시술이기 때문에 법적으로 의료인이 아닌 이에게 시술 받을 경우 불법으로 처벌받을 수 있고 건강한 모낭부분까지 손상되어 탈모, 흉터가 남을 수 있기 때문에 주의해야 한다. 때문에 반드시 임상경험이 풍부한 실력있는 의료진에게 시술을 받는 것이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다.

명동 단아클리닉 이은지 원장은 “헤어라인 뿐만 아니라 모든 반영구문신은 개인의 얼굴형, 이목구비에 맞는 개인별 맞춤 디자인으로 시술 되어야 인위적이지 않은 자연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다. 특히 헤어라인의 경우 얼굴의 비율, 얼굴형, 전체적인 조화를 고려한 디자인해야 실패하지 않는 결과를 얻을 수 있다”며, “반영구문신은 피부에 색소를 주입하여 시술하는 것으로 경험이 많은 전문 의료진이 직접 시술하는 곳에서 받아야 안전하다”고 전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