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패션
  • 입력 2011.02.17 09:13

공효진, 바지로도 감출 수 없는 국보급 각선미

‘워너비걸’ 공효진, 몸매+비율+스타일 삼박자 완벽

 
패셔니스타로 사랑 받고 있는 배우 공효진이 전속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브랜드 유니클로(UNIQLO)의 2011년 봄 콜렉션을 위해 카메라 앞에 섰다. 이기적인 몸매에 완벽한 스타일링까지, 착용하는 아이템마다 완판을 기록하며 ‘국보급 완판녀’라는 명성을 얻고 있는 그녀가 봄을 맞아 새로운 스타일링의 화보를 선보였다.

 
공효진은 이번 화보에서 그녀의 트레이드 마크이자 보정이 필요 없기로 유명한 길고 쭉 뻗은 다리 각선미가 돋보이는 스키니 핏의 카고 팬츠와 스타일리쉬함이 드러나는 보이프렌드 핏의 치노팬츠를 스타일링했다. 특히 바지 속에서도 빛나는 실루엣으로 공효진만의 ‘미친 몸매’의 매력이 더욱 극대화됐다.

 
파스텔컬러의 니트 가디건과 화이트컬러의 셔츠, 데님자켓 등 기본적인 상의 아이템을 매치한 것 만으로도 러블리, 시크, 톰보이 룩 등 다양한 컨셉을 완벽하게 소화해내어 “역시 패셔니스타 공효진” 이라는 찬사를 들었다는 후문이다. 이미 모든 여성들의 워너비 패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그녀가 제안하는 2011년 봄철 팬츠 스타일링 제안에 대해서도 언제나와 같이 패션 피플들의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 사진 = 보그
공효진은 최근 배우로서의 활동뿐만 아니라 다양한 영역에서 자신의 재능을 펼치고 있다. 평소 구두 디자인에 관심이 많았던 그녀는 패션디자이너 박승건과 함께 콜라보레이션 한 ‘익스큐즈미+푸시버튼’ 구두 라인도 선보인바 있으며 환경 에세이집인 ‘공책’을 통해 일상 속 환경에 대한 소소한 이야기로 ‘지구별 수호자’ 역할을 하고 있기도 하다.

현재 공효진은 영화 시나리오와 드라마 시놉 등을 검토하며 차기작을 준비를 하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