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정호 기자
  • 방송
  • 입력 2011.05.18 09:40

‘동안미녀’윤희석, ‘코믹러브라인’ 조짐 보이며 웃음 선사

KBS 2TV 월화 미니시리즈 '동안미녀'에 '노안미남'으로 출연하는 배우 윤희석이 극 중 상대 배우 현영과 코믹한 러브 라인의 조짐을 보이며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극 중 노용준은주인공소영(장나라)모의 나이 터울이 많은 막내 동생으로’34살’인 소영보다 9살이나 어린 '25살' 삼촌이지만 제 나이보다 족히 열 살은 더 많아 보이는 대한민국 대표 노안. 그는 뛰어난 가창력을 가진 가수 지망생이지만 노안이라는 이유로 번번이 가수 오디션에 낙방하는 불쌍한 캐릭터로 지난 방송5~6회에서는 노래 교실의 강사로 일하게 된 그의 수업을 들으러 온 대학교수 주희(현영)와 ‘동안미녀’ 속 웃음을 선사하는 감초 역할의 코믹한 커플 탄생을 예고하며 드라마의 재미를 더했다. 
 

 

두 사람의 첫 번째 만남에서 용준은 자신의 노래교실에서 신나게 노래를 부르는 주희의 콧소리 강한 목소리를 감기 목소리로 착각해 음료수를 내밀며 “어머니, 코 감기 잔뜩 드셨는데 오늘은 되도록 목쓰지 마세요!” 라고 처녀인 그녀에게 굴욕감을 안겨줬다.
 
그러나 두 번째 만남에서 용준은 노래 교실의 개인교습 시간에 극성스러운 아줌마가 노골적으로 몸을 만지자 이에 당황한 용준이 아줌마를 밀쳐내다 같이 끌어 안고 넘어져 있는 모습이 열쇠를 가지러 온 주희에게 발견 돼 처음과는 반대로 이번엔 용준이 굴욕을 당하는 장면이 그려져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윤희석과현영두사람은드라마시작전인터뷰에서“비중이 큰 주연은 아니지만 ‘동안미녀’ 속 ‘코믹러브라인’의 웃음 담당으로서 시청자들에 깨알 같은 웃음을 책임지겠다”는 각오를 선보인바 있던 만큼 앞으로 감칠맛 나는 연기로 감초 캐릭터의 역할을 톡톡히 해낼 것으로 예상되며 적지 않은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방송 후 시청자들은 “두 사람은 그냥 웃겨””둘이 뭔가 조만간 한 건 터뜨리겠는데?””왠지 이 두 사람 심상치 않아!!”등 조연이지만 시청자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등장한 두 사람의 모습에 반색하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KBS ‘동안미녀’는 ‘동안’이라는 다소 신선한 이야기로 매 회마다 자체 시청률을 갱신하며 인기를 모으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