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전지영 기자
  • 패션
  • 입력 2012.09.10 12:40

박하선, 송승헌과 함께 아웃도어 모델 발탁 ‘역시 대세’

▲ 사진제공=SOMAC
[스타데일리뉴스=전지영 기자] 배우 박하선이 아웃도어 모델까지 발탁되며 2012년 최고의 ‘광고퀸’ 자리를 예약했다.

박하선은 최근 톱스타 송승헌과 함께 아웃도어 브랜드 ‘콜핑’의 모델로 발탁돼 뉴질랜드에서 광고 및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이번 박하선의 콜핑 모델 발탁은 최근 송승헌 원빈 현빈 조인성 김수현 수지 빅뱅 2PM 등 최고의 인기를 모으는 스타들이 대부분 아웃도어 브랜드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는 점에서 주목해볼만하다. 박하선이 이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며 톱스타 대열에 들어섰다는 의미이기 때문이다.

‘콜핑’ 관계자는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을 통해 스타덤에 오른 박하선과 ‘닥터진’에서 가슴을 울리는 열연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송승헌이 콜핑과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앞으로 콜핑의 얼굴로 활동하게 된다”고 밝혔다.

 
덧붙여 이들은 “익스트림한 마운틴 활동에 적합한 실질적인 기능성과 세련됨이 강점인 콜핑이 박하선 송승헌 만의 스타일을 더해 올 가을·겨울 아웃도어 트렌드를 보여줌으로써 소비자들에게 더 큰 사랑을 받을 것”이라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한편 송승헌과 박하선이 호흡을 맞춘 광고와 화보는 이달부터 공개될 예정이며 박하선은 최근 하반기 개봉 예정 영화 ‘음치 클리닉’ 촬영을 마치고 차기작 선정에 고심중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