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정호 기자
  • 생활
  • 입력 2011.02.16 15:54

안선영, `사랑나눔바자회` 성공 개최

 
엔터테이너 방송인 안선영(소속사 ㈜KOEN)이 지난 2월 12일 홍대에 위치한 사운드홀릭시티에서 광고홍보대행사 ㈜유끼커뮤니케이션과 함께 두번째 ‘사랑나눔바자회’ 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작년 연평도 주민을 돕기 위한 제1회 ‘러브바자’ 행사를 치른 후, 2개월 만에 ‘사랑나눔 바자회’를 개최했다. 이번 바자회는 '아이들과 미래' 기부재단을 통해 어려운 환경 속에서 힘들게 살아가는 SOS사연의 민주와 이 친구를 비롯한 불우한 여러 아이들을 물심양면으로 도움을 주기 위해 자선바자회를 진행하게 됐다.

안선영은 트위터와 홍대 거리에서 시민들을 직접 만나며 바자회의 취지를 설명하며 홍보 하는 등 열의를 보였다.

이번 바자회에 굿스킨, 리복, 게스백 등 다양한 브랜드들이 참여했고 안선영도 개인 애장품을 내놓았다. 한편 오후 7시부터 가수 박상민,박혜경,라이머,버벌진트,안녕바다,수퍼키드 등의 공연으로 분위기를 돋구었다.

바자회를 방문한 팬들은 “정말 고생 많으셨네요. 저도 다음엔 함께 해요”, “마음이 정말 따뜻하네요, 수고 많으셨어요"라고 화답하며 다음 자선이벤트에도 기꺼이 참여하겠다는 인사를 전했다.

이번 수익금은 전액 ‘아이들과 미래’의 SOS사연의 민주를 비롯한 아이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현재 안선영은 KBS드라마 ‘드림하이’, SBS 라디오 '안선영의 라디오가 좋다', QTV '순위 정하는 여자'에 고정 출연하는 등 지상파와 케이블 프로그램에서 맹활약 중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