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상범 기자
  • 공연
  • 입력 2012.09.06 09:36

'우격다짐' 이정수, 22일 데뷔 10주년 기념 토크 콘서트 개최

▲ 사진제공=YDJ 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김상범 기자]  개그맨 겸 가수로 활동중인 이정수가 데뷔 10주년 기념 토크콘서트를 개최한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최근 가수로 데뷔한 이정수가 오는 22일 저녁 7시 홍대 주니퍼 디딤홀에서 데뷔 10주년 팬들과 함께 하는 토크콘서트를 열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 공연은 팬들이 직접 이정수 데뷔 10주년을 기념하기 위한 콘서트를 만들어 주기 위해 신청한 크라우드 펀딩이 목표 금액에 달성해 이뤄진 것으로 알려졌다. 크라우드 펀딩이란 대중에게 자금을 모으는 투자방식으로 익명 다수에게 투자를 받는 형식을 말한다. 

특히 이번 공연에서는 팬들과 직접 즐기고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들과 최근에 핫이슈로 떠오른 “강북스타일”의 무대를 만날 수 있다. 또한 이정수가 처음 대중에게 사랑을 받았던 “우격다짐”을 “2012 우격다짐” 버전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이정수는 “10년간 쌓은 내공을 이번 콘서트를 통해 다 쏟아내 공연시간 동안은 아무생각 나지 않게 즐거움을 드리겠다."며 "콘서트를 팬들이 열어준 만큼 이 콘서트로 팬들에게 감사함을 전달하고 싶다.”는 각오를 밝혔다. 

한편 데뷔 10주년을 맞는 이정수는 KBS 17기 공채개그맨으로 연극과 드라마 활동을 하다 지난 8월14일 ‘강북 스타일’을 발표하며 가수로도 활동 중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