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정호 기자
  • 피플
  • 입력 2012.08.28 18:13

김유정, 새 화장품 CF서 '막춤 퍼레이드' 선보여

▲ 사진출처='더마비' cf  캡처

[스타데일리뉴스=황정호 기자] MBC <메이퀸>의 아역배우 김유정이 ‘댄싱퀸’으로 깜짝 변신해 화제다.

오늘 28일(화) 오전에 공개된 영상은 김유정이 전속 모델로 있는 가족 보습제 <더마비>의 새로운 CF 영상으로, 지난 번 공개되어 화제를 모았던 ‘요가편’ 영상에 이은 두 번째 영상. ‘숨쉬는 피부’라는 동일한 주제 아래 김유정의 귀여운 댄스를 만나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김유정은 신나는 댄스 음악에 맞춰 복고, 디스코, 셔플 등 세대를 넘나드는 다양한 댄스를 선보이고 있어 눈길을 모은다. 특히 광고 촬영 당시, 현장에 전문 트레이너가 준비되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트레이너의 특별한 지도 없이 수준급의 댄스를 완벽히 소화해 내 주위 스탭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이번 영상에서 김유정은 영화 <귀여운 여인> 속의 ‘줄리아 로버츠’를 연상하게 하는 클래식한 도트무늬의 원피스와 여성스러운 헤어스타일을 선보여, MBC <메이퀸> 속 모습과는 정 반대의 스타일링으로 주목을 받으며 화제가 되고 있다.

한편, <더마-비(Derma-B)>는 김유정의 댄스영상 CF를 공개와 함께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홈페이지를 방문해 우리가족의 민감한 피부에 대한 고민을 등록하고 무료체험단을 신청하면 추첨을 통해 ‘모이스처라이징 크림’을 증정하고 <더마비> 전제품의 20% 할인쿠폰도 증정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