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정호 기자
  • 패션
  • 입력 2012.08.27 11:17

서효림, 탑걸 광고 촬영에서 섹시+발랄 매력 발산

▲ 사진제공=킹콩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황정호 기자] 배우 서효림이 모델로 활동 중인 국내 SPA 여성 캐주얼 브랜드 탑걸(TOPGIRL)의 광고 촬영 현장에서 상큼 발랄, 통통 튀는 매력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한, 완벽한 몸매와 도시적이고 세련된 비주얼을 지닌 차세대 패션 아이콘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그녀가 완성도 높은 광고 촬영으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이어 논현동의 한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이번 촬영에서 서효림은 패셔니스타답게 모든 의상을 완벽히 소화해냈으며, 뚜렷한 이목구비에서 나오는 다채로운 표정으로 남심(男心)을 사로잡기 충분했다.

그녀는 마성의 친화력으로 시종일관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했으며, 솔직 발랄한 매력으로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끌었다. 그러나 카메라 앞에 서면 강렬한 눈빛과 다양한 포즈로 이날의 촬영 컨셉인 시크 캐쥬얼룩을 잘 표현해 현장에 있던 모든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이번 공개된 사진 속 서효림은 대기실이나 스튜디오에서 혀를 내밀거나 입술을 삐죽거리며 귀여운 그녀만의 매력을 보여 주었으며, 촬영한 사진들을 하나하나 모니터링 하며 즐거워하고 있다.

또한 손에 입술과 눈썹 그림을 그려 얼굴 표정의 일부인 것처럼 보여주는 인물 중심의 클로즈업 컷에서는 배우로서의 다채로운 표정과 포즈를 취하며, 장난기 가득한 모습으로 시선을 끌고 있다.

이에 네티즌들은 “어떤 패션도 잘 소화해 내는 진정한 패셔니스타”, “팔색조 매력이 돋보인다”, “개성 있는 마스크인데 실제로는 귀여운 모습이 많은 듯”, “촬영장에서 장난치는 서효림을 보니 절로 미소 짓게 된다”, “패션 센스도 탑걸이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서효림은 최근 김선아, 성유리, 이동욱, 김범, 박민영 등이 소속된 킹콩엔터테인먼트에 새 둥지를 틀었으며 현재 차기작을 신중히 검토 중에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