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영화
  • 입력 2012.08.26 14:18

영화 '19곰 테드', 메인 포스터 공개

▲ 사진제공=UPI코리아
[스타데일리뉴스=박미혜 기자] 전세계 극장가를 완전 뒤집어 엎은 발칙한 화제작 <19곰 테드>가 메인 포스터를 화끈하게 공개한다.

이번 포스터에서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오는 것은 바로 폭신폭신해 보이는 귀여운 얼굴의 곰인형. 영화 <19곰 테드>의 주인공, 테드(세스 맥팔레인)다. 2등신에 가까운 몸매와 전신을 뒤덮은 털은 보면 꼭 끌어안아주고 싶을 정도로 귀엽다. 그런데 그렇게 부드러워 보이는 손으로 쥐고 있는 것이 맥주병이라니! <19곰 테드>에서만 가능한 반전 매력이다.

사실 테드는 어린 시절, 왕따에게도 왕따를 당하던 존(마크 월버그)의 크리스마스 소원을 통해 살아 움직일 수 있게 되었다. 첫 만남 이후, 27년 째 우정을 이어 오고 있는 테드와 존은 소위 말하는 불알친구. 포스터 속 두 사람은 TV라도 보는 듯 나란히 앉아 폭소하고 있어 그들의 화기애애한 우정을 보여준다. 하지만 창 밖이 환한 것을 보아 아직 낮에 불과하다는 점이 눈에 띈다.

결국 존과 테드는 대낮부터 맥주병을 끼고 앉아 TV를 보고 있는 것! 그에 더불어 메인 포스터 위에 얹혀진 “내 남친 옆에서 좀 꺼져줄래?”라는 전투적인 카피를 보면 비로소 전체적인 상황을 알 수 있게 된다. 바로 대낮부터 자신의 남자친구를 데리고 술 마시고 TV 보는 테드에게 화가 난 존의 여자친구 로리(밀라 쿠니스)가 테드를 향해 분노를 표출하는 것이다.

또한, 음주가무를 즐기는 곰인형이라는 기발하고 발칙한 설정으로 전세계를 홀린 영화 <19곰 테드>는 아이들의 귀여운 친구 곰인형조차 세월이 흐르면 ‘동심 브레이커’ 발칙한 성인곰이 된다는 사실을 보여주며 그 기막힌 반전 매력으로 모두를 폭소하게 만든다. 색다른 캐릭터와 개성 강한 스토리, 그리고 섹시한 개그 코드로 전세계 성인남녀를 사로잡은 영화 <19곰 테드> 이번에 새롭게 공개한 <19곰 테드>의 메인 포스터는 여자들은 모르는 남자들의 지나치게 끈끈한 우정, 그리고 그를 질투하는 여자친구를 은연 중에 드러내며, 포스터 속 숨겨진 재미를 찾아보는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한편, 기발한 설정으로 전세계 박스오피스를 발칵 뒤집은 <19곰 테드>는 성인 애니메이션 [쇼킹 패밀리]의 세스 맥팔레인이 감독 겸 테드의 목소리 성우를, 마크 월버그와 밀라 쿠니스가 곰인형 때문에 삐걱거리는 연인을 맡았으며, 기발한 상상력과 날카로운 풍자, 그리고 배꼽 빠지는 개그 코드로 무장한 섹시 코미디로 오는 10월 3일 개봉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