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전지영 기자
  • 영화
  • 입력 2012.08.26 14:12

인도 박스오피스 1위 '천재 사기꾼 돈:세상을 속여라' 국내 개봉 확정

▲ 사진제공=㈜팝 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전지영 기자] 비열하기 짝이 없지만 미워할 수 없는 뼈 속까지 나쁜 남자 ‘돈’, 그가 온다! 감당할 수 없는 악당근성과 무궁무진해진 패기로! <천재 사기꾼 돈: 세상을 속여라> (수입: ㈜소나무픽쳐스 / 배급: ㈜팝 엔터테인먼트)가 오는 10월 4일 국내 개봉을 확정했다.

개봉 당시 인도 박스오피스 1위를 휩쓸며, 개봉 후 총 천이백만 달러의 수익을 올린 메가톤급 블록버스터 <천재 사기꾼 돈: 세상을 속여라>가 드디어 국내에 상륙한다.

영화 <천재 사기꾼 돈: 세상을 속여라>는 인도 영화계의 거장 ‘파르한 악타르’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전세계인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인도의 국민배우 ‘샤룩 칸’과 빛나는 미모로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프리얀카 초프라’가 호흡을 맞춘 작품. 최고의 감독과 최고의 배우들이 뭉쳤다는 사실 하나만으로도 개봉 전부터 이미 최고의 기대 작으로 떠올랐으며, 개봉당일부터 인도 박스 오피스를 화끈하게 뒤흔들며 1위에 입성한 바 있다.

게다가 <천재 사기꾼 돈: 세상을 속여라>는 인도에서 유럽대륙으로 그 무대의 스케일을 넓혔다. 암흑의 제왕인 ‘돈’이 아시아를 넘어 유럽으로 이어지는 활약상은 상상 이상! 인도영화계의 명실상부한 톱스타이자 ‘인도의 장동건’이라 불리는 국민배우 ‘샤룩 칸’과 2000년 미스월드를 통해 세계적인 미녀로 인정받은 ‘프리얀카 초프라’. 두 배우들의 기대를 뛰어넘는 화려한 액션연기에, 핸드헬드 카메라, 크레인 등을 총 동원한 다이내믹한 촬영기술이 더해져 관객들의 아드레날린을 분출 시키는 박진감 넘치는 액션 장면들을 완성시켰다.

여기에 마치 한편의 질 좋은 뮤직비디오를 감상하는 듯한 느낌을 주는 인도영화 특유의 뮤지컬 장면들로 영화의 오락적 재미 또한 놓치지 않았다.

 
또한, <천재 사기꾼 돈:세상을 속여라>의 백미는 무엇보다도 도심을 가르는 짜릿한 액션, 긴박감 넘치면서도 스펙터클한 영상이라고 할 수 있는데, ‘파르한 악타르’감독은 최고의 액션 대작을 완성시키기 위해 <본 슈프리머시>, <닌자 어쌔신>의 특수 효과 팀을 섭외, 촬영을 진행 하였다. 할리우드 제작진이 인도 영화의 참여한 것은 이례적인 일로, 모든 씬 마다 치밀하게 계획한 제작진들은 화려하면서도 한 순간도 긴장을 놓을 수 없는 리얼한 액션의 움직임을 완벽하게 담아냈다.

이렇듯 최고의 지금까지 느낄 수 없었던 짜릿한 쾌감을 선사하는 액션 대작 <천재 사기꾼 돈: 세상을 속여라>는 프로페셔널 한 할리우드 제작진의 참여로 더욱 기대를 모으며 오는 9월, 명실공히 최고의 액션대작임을 예고하고 있다.

한편, 배경이나 액션등 모든 면에서 심장을 조이는 액션 대작 <천재 사기꾼 돈: 세상을 속여라>는 오는 9월 6일 국내 관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