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안하나 기자
  • 이슈뉴스
  • 입력 2012.08.21 10:10

김연아, '뱀파이어의키스'-'레 미제라블' 2012 새 프로그램 공개

▲ 사진=김연아 스타데일리뉴스DB

[스타데일리뉴스=안하나 기자] '피겨퀸' 김연아가 이번 시즌 선보일 새 프로그램 곡명을 공개했다.

김연아의 매니지먼트사 올댓스포츠는 이번 시즌 김연아가 선보일 새 프로그램은 '뱀파이어의 키스'와 '레 미제라블'이라고 전했다. 두 프로그램 주제제곡은 안무가 데이비드 윌슨의 작품으로 알려졌다.

쇼트 프로그램곡 '뱀파이어의 키스'는 영국 돈 샤프 감독이 연출한 1963년도 동명영화의 타이틀 곡으로, 피아노와 오케스트라의 앙상블이 특징이다. 특히 영화 '트와일라잇'을 연상시키는 매혹적인 분위기와 강렬함이 공존하는 작품이 될 것으로 보고있다.

또 프리스케이팅곡 '레 미제라블'은 클로드 미셸 숀버그가 프랑스 대문호 빅토르 위고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뮤지컬 넘버들을 편집해 탄생한 곡이다.

김연아는 "더욱 색다르고 신선한 것이 있을까 고민하던 중 데이비드 윌슨이 제안한 뱀파이어라는 아이디어가 마음에 들어 결정하게 됐다"며 "'레미제라블' 역시 개인적으로 매우 만족스러운 프로그램이다"고 전했다.

한편 김연아는8월 24일부터 26일까지 올림픽 체조경기장 특설링크에서 ‘얼음나라로의 여행(To the ice world)’을 주제로 펼쳐질 ‘삼성 갤럭시SⅢ★스마트에어컨Q 올댓스케이트서머 2012 공연을 선보일 계획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