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패션
  • 입력 2012.08.20 09:37

아름다운 그대 이현우, 댄디 & 카리스마 패션화보 무한매력 발산

▲ 사진제공=키이스트
[스타데일리뉴스=박미혜 기자] ‘아름다운 그대에게’에서 다정한 매력의 축구선수 ‘차은결’로 여심을 사로잡고 있는 배우 이현우의 화보가 공개돼 화제다. 

한층 성숙한 연기와 외모로 시청자들과 업계 관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이현우는 이번 화보에서 보다 강렬한 이미지를 선보이며 드라마에서와는 또 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20일 공개된 패션 매거진 ‘쎄씨’ 화보에서 이현우는 싱그러운 소년과 성숙한 남자의 매력이 공존하는 모습을 선보이며 눈길을 끌었다. 이번 화보 촬영에서 이현우는 순정만화 속 주인공을 연상시키는 아련한 눈빛과 댄디한 느낌의 의상으로 한층 성숙한 남자의 모습을 연출하며 세련된 이미지를 완성해냈다. 

이는 최근 출연중인 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 속 밝고 풋풋한 이미지와는 상반된 느낌이어서 더욱 큰 관심을 끌고 있는 것. 

 
이번 촬영 관계자는 “개구쟁이 같은 미소년의 모습의 이현우가 컨셉에 따라 눈빛과 포즈를 달리하며 전혀 새로운 이미지를 이끌어냈다” 라면서 “촬영한 이미지들이 하나같이 매력적이고 독특한 느낌으로 완성됐다” 라고 전하며 화보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다. 

이현우의 매력적인 화보와 솔직한 인터뷰는 패션매거진 ‘쎄씨’ 9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현우는 매주 수목 밤 9시 55분에 방송되는 SBS 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에서 뛰어난 실력과 훈훈한 외모, 인간적인 매력까지 겸비한 완소 캐릭터 ‘차은결’ 역을 연기하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