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전지영 기자
  • 영화
  • 입력 2012.08.16 10:39

김범, 세계적인 감독 서극 신작영화 파격 주연 캐스팅

▲ 사진제공=(주)킹콩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전지영 기자] 배우 김범이 세계적인 영화 감독 ‘서극’의 신작 액션 스릴러 영화 ‘적인걸 프리퀄(가제)’의 주인공으로 파격 캐스팅됐다. 

영화 ‘적인걸 프리퀄(가제)’은 서극 감독과 화이브라더스가 손을 잡고 작품을 준비하고 있다는 소식만으로 중국 내에 뜨거운 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있다.

또한, 김범과 함께 풍소봉(중국), 안젤라 베이비(홍콩), 조우정(대만), 임경신(중국) 등 각각의 나라에서 가장 바쁘게 활동 중인 아시아 영화계를 이끌어갈 차세대 배우들의 캐스팅에 기대감을 더하고 있는 상황이다.

특히, 김범은 드라마 ‘꽃보다 남자’를 통해 중국 내에서 열풍을 일으키며 많은 팬들을 확보하고 있는 가운데, 한국 배우 중 유일무이하게 중국 최고의 흥행감독 ‘서극’ 감독의 신작 영화에 주인공으로 파격 캐스팅되었다는 소식만으로도 중국을 비롯한 아시아 각 나라, 한국에까지 뜨거운 화제를 낳으며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이어 김범은 올해 초 ‘힐링 드라마’라는 찬사를 받으며 종영한 노희경 작가의 드라마 ‘빠담빠담-그와 그녀의 심장박동소리’ 이후로 국내 하반기 상영 예정 영화인 ‘미라클(감독:권호영)’ 촬영을 마친 이후, 차기 작으로 서극 감독의 영화에 출연을 결정해 그의 행보에 국내뿐 아니라 전 세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영화감독 ‘서극’은 홍콩뿐 아니라 아시아 시장, 나아가 국제 영화제에서 인정받으며 2004년 칸 영화제 심사위원으로도 참석한 바 있으며, 국내에도 친숙한 영화 ‘천녀유혼’ 시리즈와 ‘황비홍’ 시리즈, ‘동방불패’ 등을 만들어낸 거장이다. 

이에 처음으로 중국 영화에 출연하게 된 김범은 “줄곧 서극 감독님의 무협 액션 영화를 보면서 자랐고 존경하는 분이다. 이번에 함께 작업하지 않으면 언제 또 서극 감독님과 일해볼 수 있을까 생각했다. 좋은 기회가 주어져서 이 작품에 임하게 되어 너무 기쁘고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한편, ‘서극’ 감독의 신작영화 ‘적인걸 프리퀄(가제)’은 내년 개봉을 앞두고 있으며 지난달부터 동양의 헐리우드라 불리우는 중국 ‘헝디엔’에서 촬영을 시작했다.

김범은 이미 감독님 미팅과 촬영 준비를 마쳤으며 오는 8월 말 중국 현지로 떠나 본격적인 촬영에 돌입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