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상범 기자
  • 패션
  • 입력 2012.08.14 10:31

빈폴 아웃도어, 제2회 글램핑 페스티벌 개최 "수지와 함께 제주도로 떠나요"

▲ 사진제공=빈폴
[스타데일리뉴스=김상범 기자] 최근 제일모직의 어반 아웃도어 브랜드 빈폴아웃도어의 모델로 발탁된 미스에이(miss A)의 수지가 고객들과 함께 제주도로 떠나는 ‘제2회 글램핑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가수 겸 연기자로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는 ‘국민첫사랑’ 미스에이의 수지는 오는 11월 3일부터 4일까지 1박 2일로 제주 신라호텔에서 진행될 예정인 ‘제 2회 글램핑 페스티벌 행사’에 직접 참석, 초청된 고객들과 함께 글램핑 체험 및 사인회 등 특별한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제2회 글램핑 페스티벌 응모는 9월 30일(일)까지 빈폴아웃도어 전매장과 빈폴닷컴, 패션피아에서 빈폴아웃도어 제품을 구매한 후 증정되는 응모권으로 가능하다.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8개팀(2~4인 기준)을 선정하며, 당첨된 팀에는 500만원 상당의 제주 신라호텔 숙식과 글램핑 디너, 아웃도어 체험 프로그램 및 쿠킹클래스, 왕복 항공권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이번 행사는 초대권 이외에도 제주 신라호텔의 글램핑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는 ‘글램핑 바우처(총 10팀)’와 ‘빈폴아웃도어 제품(총 20팀)’을 비롯 응모자 전원에게 빈폴아웃도어 금액권(2만원권)을 제공하는 등 풍성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특히, 당첨자는 빈폴아웃도어의 모델인 수지가 10월 9일 화요일 직접 추첨을 통해 선발할 예정이어서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