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병준 기자
  • 방송
  • 입력 2017.07.17 10:31

[S카드뉴스] 한 주간의 연예가 이슈, '이시영 임신 및 결혼 발표-신정환 방송 복귀-강남 유이 열애-설리 결별-송재희 지소연 결혼 발표'

[스타데일리뉴스=박병준 기자] 지난 한 주 간 연예가엔 좋은 일, 혹은 나쁜 일 등 다양한 이슈가 누리꾼들의 이목을 집중하게 했다. 2017년 7월 10일부터 7월 16일까지, 일주일 간의 연예가 이슈를 카드뉴스로 모아봤다.

1. 이시영 임신 및 결혼 발표

배우 이시영이 현재 임신 중이며 오는 9월 30일 결혼 예정임을 밝혔다.

이시영의 예비신랑은 연상의 요식업 사업가로 서울 강남의 유명 음식점을 운영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2. 신정환 방송 복귀

컨츄리꼬꼬 신정환이 2010년 뎅기열 사건 이후 7년 만에 방송 복귀한다.

신정환의 소속사 코엔스타즈 측은 신정환이 Mnet에서 9월 방송 예정인 초심 소환 콘셉트의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방송에 복귀한다 밝혔다.

3. 강남 유이 열애

강남과 유이가 열애 중이라 밝혔지만 그 과정에서 있었던 유이의 행동으로 논란으로 열애의 시작을 알렸다.

강남과 유이는 '정글의 법칙'에 함께 출연하며 연인 관계를 싹 틔웠지만 열애설 직후 유이가 "열애는 절대 아니다"라고 밝혔지만 이를 번복, 열애중이라 전해 거짓말 논란을 일으켰다.

4. 설리 결별

최자와 결별 후 김민준과의 열애를 인정했던 설리가 열애 4개월 만에 결별했다.

결별 이후 네티즌들은 설리와 최자의 SNS에서 재결합을 의미하는 사진이 공개됐다는 의혹을 제기했지만 최자가 '대응할 가치 없는 사실무근'이라 밝힌 상태다.

5. 송재희 지소연 결혼 발표

배우 송재희와 지소연이 결혼을 발표했다.

송재희의 소속사 매니지먼트 구 측은 "송재희와 지소연이 결혼을 하는 것을 사실이지만 구체적인 날짜와 장소는 정해지지 않았다"며 둘의 결혼 사실을 전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